치킨중 제일 맵다는 BBQ뱀파이어 치킨(헬게이트/블러디)🤪🤪

2019. 11. 23. 22:40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요즘 매운 치킨으로 유명세를 달리하는 비비큐 뱀파이어 치킨,
우리 부부는 매운걸 너무 좋아해 유튜x의 후기를 보면서 침이고임. ㅋㅋ
먹보를 임신중인 나는 너무 매운건 피해야지 하면서도 매운걸 먹고싶었음..
그래서 3단계 헬게이트 맛 으로 바로 주문했다.




닭껍데기 튀김은 전에도 한번 먹어봤는데 신랑은 별로라 했지만, 나는 같이 뿌려먹는 치즈가루? 그맛이 고소해서 같이 시킴~


사악한 뻘건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매운걸 잘먹는 편인 신랑도 한두개 먹어보더니 딸국질을 했다.
일단 내가 먹어본 매운것중엔 ​매떡보다는 맵다. 많이 맵다.ㅋㅋ
그리고​ ​청주 미친만두? 그거보다도 매운거 같다..
​​송주 불냉면도 잘먹었는데.. 매운양념 소스만 넣고 육수는 조금만 넣어서 비벼먹는 나인데 그거보다 더 헬게이트가 맵게 느껴졌다.
미친놈의 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 ​​단맛이 나긴 하지만, 캡사이신의 맛이 정말 강했다. ㅋㅋㅋ

매운걸 좋아하는 편인 나지만 진짜 맵다고 하는 음식보다 더 매운거 같다.
우리 남편은 땀 줄줄줄 현기증 나서 못먹겠다고 할정도.
남편도 매떡을 즐겨먹고, 송주 불냉면(육수+매운양념)이렇게 잘먹는편 허나 젓가락을 던졌다. ㅋㅋㅋㅋㅋ
청주 미친 만두 먹을때도 젓가락을 던졌는데 고기를 좋아하는 남편은 치킨이라 그런지 조금더 먹어본듯 하다.

난 먹보 때문에 무리해서 먹진 않고 맵다 생각해서 치밥을 즐겼다.
먹보를 낳을때 까진 3단계는 피해야 겠다. 나도 정말 맵더라😋😋😋

헬게이트 후 뱀파이어에 뱀짜도 못꺼내게 하던 남편 ㅋㅋ
며칠전 스트레스 받을일이 있는 내가 또 뱀파이어 치킨을 먹고 싶다고 했다.
핼게이트는 무리니까 블러디를 먹자는 제안에 ㅇㅋㄷㅋ~



이번엔 블러디만 선택😏😏😏😏


먹느라 잊고있다가 급 사진을 찍었는데, 얘도 색은 씨뻘건색이다. 그런데 맛차이는 확났다.
​​캡사이신 맛이 좀 덜했고, 단맛이 강했다.
남편은 불닭보다 훨씬 맵다고 이야기했고, 나또한 인정.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이 먹으면 맵다고 느낄정도.
그런데 3단계랑 2단계랑 차이가 너무 나는듯..
내기준엔 2단계는 좀 더 매워도 괜찮을거 같았다.
청주 미친만두 보다 덜매움.
송주 불냉면(매운양념+육수)먹을때 느낌?
그냥 맛있게 먹을 정도의 치킨.
남편도 맵다고 했지만, 이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라 말했다.

먹보를 낳기전까진 2단계를 쭉 시켜먹을거 같다.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텐 뱀파이어 치킨 넘나 좋은것. ㅎㅎ
그동안 마라의 매운맛 치킨들이 종종 보이긴 했는데 하나도 안맵고, 나는 마라맛이 내취향이 아니라... 패스패스.
그런데 뱀파이어 치킨은 그냥 매운 맛이라 좋다.
캡사이신 원액의 맛이 확나니 캡사이신 싫어하면 비추.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은 비추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