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아주문구😘

2019. 11. 21. 18:27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요즘 옛것에 빠진 유바마 닮은 우리 남편은 나를 끌고 자꾸 옛날 문방구를 찾아다녔다.
여기저기 동네 문방구 몇군데를 갔다가.
미니카가 없어 네이@ 검색을 한참 하던 유바마씨는 나를 북정으로 데리고 감.
미니카를 사고 싶은 신랑은 대학사에서 미니카를 발견하더니 옛문방구엔 미니카가 다 있다고 생각하는듯...
여튼 아주문구로 ㄲㄲ😩😩


정말 크다 단층 건물도 있었고 바로옆 2층인가 3층 높이의 아주문구랑 연결이 되어있었다.


남편이 말해주길 여긴 ​​가격에 30%가 할인된다고 말해주었다. 긴가민가~~


천장에 분야별로 찾기 쉽게 구분이 되어있었고, 우리부부 이외에도 여러분들이 구경중이심.
남편은 열심히 미니카를 찾아 돌아다녔는데 나중에 계산할때 여쭤보니 여긴 미니카는 없다고했다.
그래도 사무용품이나 문구,팬시등 정말 크고 가격이 저렴.


요즘 우리 꿀순이가 제일 좋아하는 시크릿 쥬쥬, 콩순이 퍼즐도 있었다. 바로 집에없는 시크릿 쥬쥬 퍼즐을 하나 득하고 ~~

연날리고 싶다고하는 꿀순님의 말이 생각나 독수리연이랑 얼레도 하나 골랐다.

30%할인이라는 우리 신랑말을 긴가민가 듣고 , 계산대로 갔다.


짠~ 시크릿쥬쥬 판퍼즐만 4천원 가격이 붙어있었는데 계산하니 2800원 🙂 30%가 맞네용~~~
연이랑 얼레는 원가를 모르겠지만 연이 하나에700원 인건 정말 저렴한듯하다.



남편이 원하는 미니카는 없었지만, 정말 크고 다양한게 많아 심심할때 구경가기 좋을듯하다..ㅋㅋㅋ
모든제품이 다 30%인진 모르겠으나 팬시용품이 필요하다면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양산에 몇년동안 살면서 나도 몰랐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