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수건접기😏😏

2019. 11. 23. 19:07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이사를 온 후 새로운 집은 화장실이 슬라이딩으로 문을 여는 거라 그냥 네모로 접으면 ㅜㅜ 자꾸 걸린다.
그래서 찾아본 호텔식 수건접기🙂🙂
약 8개월째 사용중인데 후다닥 대충 모양만 잡히면 돌돌 말아버리는 ㅋㅋㅋㅋㅋㅋ
언니는 나보고 귀찮아서 오래 못할거라 하는데 습관이 들어노니 모양이 점점 이상해 지긴 하지만 그대로 하긴 하는중 ㅋㅋ


1. 바닥에 수건을 깐다.


2. 반만 세모로 접어주고,


3. 그 반을 접어준다.


4. 그대로 뒤집어주고


5.네모난 부분만 반절을 접어준다.


6. 네모난 부분에서 세로로 접은쪽 까지 돌돌 말아준다.


7. 끝에 남은 부분을 살짝 끼워서 마무리~


끝.

해보면 간편하고 쉽다.


이렇게 화장실이 슬라이딩으로 되었다면, 호텔식 수건접기로 안걸리게 사용할수 있겠다.


거실 화장실도 이렇게 ~~

꿀순이 돌이 몇년전인데 아직도 돌수건 사용중 ㅋㅋ..
수건은 건조기가 짱인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