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정 맛집)) 기장 산 꼼장어 😋

2020. 9. 26. 07:00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장어는 민물장어, 바다장어만 먹어본 난 최근에 꼼장어를 처음 먹어봤는데 개 존취...👍🏻👍🏻
꼼장어는 특유의 냄새가 있다고 잘하는집 아니면 못먹는다 이런말을 많이 듣기도 했고, 굳이 찾아먹을 일이 없어 기회가 없었음.

처음 꼼장어를 먹을때도 삼촌이랑 먹었는데 그 집보다 여기가 맛나다는 삼촌 추천으로 오게된집.
그 집도 맛있었는데 더맛나다하니 기대💕💕

입구에 신발을 벗고 들어와야했음.
안쪽에는 방이 있어서 나는 방으로 자리를 잡았다.
초저녁이라 테이블은 우리뿐.!!
나중에 손님이 계시긴 했지만 방으론 안들어오셔서 우리끼리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사장님 부부가 배려를 많이 해주셨음 ㅎㅎ

화장실은 식당을 나가서 건물 계단에 위치해 있어서 좀 무섭.

삼촌 피셜 양념구이가 맛나다길래 양념으로 특대 주문 ..ㅋㅋ

기본찬이 나오고 + 계란찜이 나왔다.
우리 꿀순이는 유튜브에서 땅콩을 봤는지 이거 안다면서 열심히 까먹음.
땅콩까먹기가 질릴쯤 삼촌이 사다주신 빵먹을거라고 밥은 깨작깨작.

먹보는 전에 핫딜에서 산 이유식 @@
가게에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따뜻한 물에 중탕해서 이유식 냠냠.
실리콘 수저가 없음에도 흘리지도 않고 너무나 잘먹는 먹보.

이전까지 이유식 잘안먹던 이유가 진짜 내가 맛없게해서 였구나... 새삼 느낌ㅋㅋ😢😢


드디어 꼼장어가 나오고 뚜껑 닫아서 주시는데 뭔가 고수의 느낌.. ㅎ
꼼장어가 진짜 살아있었다.

전에 먹으러 갔던 가게는 안에서 어느정도 조리하고 나와서 데워먹는 식이였는데 여기는 바로 잡아 양념해서 산채로 불에 올려주심.
막 잡았구나를 매우 느낄 수 있었다.

꼼장어 대존맛..💕💕💕👍🏻
진짜 맛있었음.. 오독오독한 식감이 장어보다 더 좋았다.
이건 완전 소주각 이였는데 아직 모유를 주기에 참기.😭😭

한국인이라면 마무리는 밥.
밥볶아먹고 중자 하나 더 시켜서 또먹고 밥볶아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꼼장어는 대존맛이였다.

꼼장어가 면역에고 좋고,
원기회복에도 좋다니 올만에 보양했다💕💕

엌ㅋㅋㅋ 알고보니 꼼장어가 남자들 스테미너 대표음식중 하나구나... 정력에도 아주 좋다함.. ㅋㅋ

내가 젤 많이 먹었는데..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