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차 찌그러진곳 펴드립니다.

2020. 9. 30. 16:55여행&일상&맛집🤔🤔

반응형

며칠전 창문을 열고자서 감기기운
+ 비염으로 고생하는 유바마씨. 😦
마침 삼촌이 참치 먹으러 갈래~~? 했는데 ㅋㅋ
오리능이백숙 먹자고 감..

미리예약해서 아점을 먹기.
여기 오리능이백숙은 진짜 제대로인듯..👍🏻👍🏻
능이가 장난아니죱..

후식으로 꿀수니는 케이크에 뽀로로 한잔.
유바마씨는 커피, 나랑 삼촌은 백향과를 먹었다.
백향과 넘나 맛있음.💕💕💕

선약이 있던 삼촌은 먼저가시고~


우리는 집가던중 길가에 세워진 찌그러진 차 펴트립니다. 를 보고 가봄.. ㅋㅋ((소토 운전면허학원 있는쪽.))

유바마씨가 출근길에 접촉사고 낸
운전석쪽 범퍼를 펴볼려고 갔음..
((사람들이 다 내가 그런줄 앎..🤬🤬))


카센터에 가보니 20-30만원을 불렀기.
우리차는 오래 되기도 했고, 나는 굳이 차를 고치냐 걍타고 다니자함.ㅋㅋㅋ

그러다 유바마씨가 어디서 봤는지
갓길에 차세워두고 복원해주는 곳이 더 잘고친다더라 한번 가보자했는데 마침 보임🤩🤩🤩

유바마; 너는 얼마면 고칠거야?
나 ; 5만원 ㅋㅋ.

아저씨에게 이거 피면 얼마에여? 3만원 이라하심.. 대박
너무 싼데????
페인트는 기아 부품센터에서 사서 칠하라하심.
차 종류가 많으니 페인트는 다들고 있을 수 없다고 일단 비슷하게 칠해준다함.

바로 펴주세요ㅋㅋㅋ

뭔가 장비를 들고와서 뚝딱뚝딱 하심.

예전에 정비소에서도 일하셨다던 사장님 ..
뭔가 전문가 포스.

나는 아이들이랑 차에 앉아있고,
유바마씨가 찍어줌.

차에선 퉁퉁 탕탕 소리만 들리기 ㅎㅎ

음? 일단 녹슨 부분 없어지고 좀 펴지니까
괜찮아보이는데????????

오~~?? 멀리서 신경안쓰고보면 별로 티 안나보임. ㅋㅋㅋ

갑자기 사장님이 완벽하게 보일려면 8만원 더 내야한다함. ㅋㅋㅋ
넵?ㅋㅋㅋㅋ 안해요. 🖐


유바마씨는 3만원에 tv에서 보던것 처럼 완벽하게 펴지는지 알고 세상 두근두근 거렸나봄..

나는 3만원에 별기대를 안했어서인지 너무 괜찮았음. ㅋㅋ

이게 생각하기 나름이라는거??

울퉁불퉁 하긴 하지만 전보다는 훨났다.
더 완벽하게 보일려면 8만원 달라하니까 그러면 11만원에 고치는 건데 그건 싫었음.

3만원에 나만 만족😍😍 ㅋㅋㅋㅋ

우연히 차펴드립니다 갔다가 나만 만족하고 온 날❤️

반응형

'여행&일상&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징어회+ 오징어먹통❤️  (38) 2020.10.11
진해)) 마린어드벤쳐 ☺️  (10) 2020.10.02
진해))) 도유칼국수😊  (48) 2020.09.29
북정 맛집)) 기장 산 꼼장어 😋  (20) 2020.09.26
양산)) 스시투어🙂  (20) 2020.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