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마린어드벤쳐 ☺️

2020. 10. 2. 01:34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진해 가볼만한곳 검색하니
여좌천로망스다리가 나왔음.
여기가 군항제 하는 그 벚꽃길인가!??😳😳😳

로망스다리 가는길💕
그냥 주차된 차들만 있던데 여기가 맞을까??
내려서 좀 걸어보려고 했더니
유바마씨 화장실 가고 싶단다...😤

도저히 칼국수 집에선 쉬를 못하겠다는... ㅋㅋㅋㅋ
그래서 어디 공원에 화장실을 다녀온 유바마씨.
차에 앉아서 다시 어딜 가볼까 하다

진해루를 찾아가봄 ㅎㅎ

맑은 하늘에 킥보드 타러 나온 아이들도 참많았고,
가족끼리 산책 하는 사람들도 꽤 보였다.

진해루 밑에 돗자리를 펴놓고
노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셨음 ㅎㅎ
나도 앉아서 맥주 한잔 하고싶은😊

구름이 해를 가려도 맑디맑은 그런날씨에 선선한 바람.

공사중이긴 했지만 놀이터도 거북선모양.
편의점도 거북선 모양이였다. ㅎㅎ
요앞에서 어르신들이 사진을 많이찍으심.

그리고 그 근처에 보이는 진해 마린어드벤쳐 ❤️

예전 동상이몽에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탔던 펀보트.
우리 꿀수니도 타고 싶다하길래.
아빠는 강제 탑승 ㅋㅋㅋ
성인1+아이1 해서 가격이 만원.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했다

멀리서 보이는 진해루.
유의사항을 한번 읽어보고, 구명조끼를 입고 대기.

펀보트가 나올때까지 기다리라고 하니
가만히 앉아 다른 사람들 구경하기

꿀순이보다 어린친구도 타고, 자매끼리 형제끼리
타는경우도 많았다. 귀욥 ㅎㅎ

안내에따라 탑승.

멀리 나갈수 없도록
큰 사각틀로 만들어져있었음.
음 가두리 양식장처럼?? .. 네모난..
저거 이름을 모르겠다.

꿀순이에게 운전해보라하니 같은곳만
빙글빙글 돌고돌아 ㅋㅋㅋ
아빠에게 운전대 양보 ㅎ
20분 타는걸로 알고 갔는데
30분 넘게 탄거같은건 기분탓??

나중엔 왜안끝나냐고 물어보는 유바마씨ㅋㅋ

맑은 하늘에 바다까지 보니
속이 트인기분은 말로 표현이 안됨.!!

적당한 바람과 따스한 날씨에
유모차에서 꿀잠자는 먹보💕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했던 펀보트
아이들이랑 타기에 참 좋았다.
완전 애기들이 타는 미니 보트도 있었음. 그건 매표소 옆에 부스가 작게 마련되있었다.

요즘 며칠째 계속 되는 맑은 하늘이 너무 좋다.
코로나때문에 중국공장이 가동을 안해서 그런가????

어릴땐 당연하던 맑고 파란하늘을
어느순간 못보게되고
미세먼지에 익숙해서 살아갔는데
요즘 다시 보게되니 매일매일이 너무 반갑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