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스시투어🙂

2020. 9. 22. 07:45여행&일상&맛집🤔🤔

반응형


며칠전 산책하다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거보고 나도 먹고 싶다 했던집.
꿀순이가 그동안 집콕만하다 이제야 유치원을 가기시작. 회안먹는 꿀순님 몰래 스시를 먹으러옴..!!

회전초밥집@@
접시 색이랑 상관없이 레일위 초밥은 한접시에 2050원.
샐러드랑 미소징국은 무한리필@@

먹보도 유바마씨가 봐준다하고 양손 자유롭게 느긋하게 먹어야징❤️😋😋😌

주방장님이 되게 친절하심, 먹보보고 너무 귀엽다며 말도 걸어주시고 😁😁필요한거 있으면 언제든 말하라하셨음..

항상 시작은 연어로 그냥 먹는 연어는 그닥 안좋아하는데 연어 초밥은 왜이리 맛잇냐기.. ?
난 연어, 새우를 좋아하는 반면 유바마씨는 흰살 생선만 좋아함.
유바마씨는 갑각류 알러지가 있지만 꽃게는 좋아함.
ㅋㅋ... 고양이 알러지가 심한데 고양이를 좋아하고 ㅎㅎ
이 양반은 참 이런거 신경안쓰는듯..

메밀소바를 좋아하니 이것도 먹어보고..

초밥 촵촵촵 간장새우도 먹고, 소고기초밥도 먹고~

막상 먹을려고보니 내가 좋아하는 종류는 별로 없어서.. 그냥 같은거 여러개 먹깈ㅋ ㅋㅋ

평일에 가서 그런지 별로 사람이 없어 좋았다.

마무리는 티라미슈 🖐🖐🙂

유바마씨는 왜오늘 별로 안먹냐고 했지만.. 우리 20접시 넘게먹고 소바도 먹었다오..😂😂😂

나갈때 찍어보는 내부.

저녁엔 뭔가 종류가 다양하게 나오려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