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노블 벨지안 초콜릿 컵 퓨어 & 빵빵빵👏👏

2020. 9. 14. 07:40여행&일상&맛집🤔🤔

반응형

며칠전 삼촌이 부탁한 건강원에서 맥문동 즙짜기.
즙이 완성되어 전해주기 위해 만났다.

교회& 집회 후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완전 단호박으로 누구도 안만나고 집콕하다 올만에 나오니 삼촌도 반갑반갑😊😊
올해 태어난 갓난쟁이가 있으니 더욱더 조심하게 되는듯..ㅜㅜㅜㅜ

빵사가지고 가라며 들리게된 뚜레쥬르~~
난 빵덕후 이긴 하지만 브랜드 빵은 뭔가 비싸다? 이런 생각이 있어 핫딜 하는게 아니면 잘 가지 않음..
뚜레쥬르도 전에 언니랑 가고 그 후로 처음가니.. 음...
몇달전???????

삼촌은 뚜레쥬르 빵이 맛있다고 아무것도 못고르는 내 쟁반위에 이것저것 담아주심 ㅋㅋ...
꿀순이를 위해 초콜릿도 고르라며 추천 ㅋㅋ
평소 초코는 못먹게 하니 밍기적 거리면서 우물쭈물 하니까 그냥 초콜릿하날 손에 쥐어주심.

이것저것 골라온 빵들.. 담고보니 꽤많앙..
전에 뚜레쥬르에서 꾸덕한 브라우니가 정말 맛있었는데 이젠 그게 사라진건지 안보였다. 미친듯한 극강의 단맛을 자랑하던데..ㅋㅋㅋㅋㅋ
다팔렸나?? 아숩..
여하튼 새로나온 브라우니 3종도 들고옴.!! 이건 통신사 할인도 안된다고 따로 결제 하셨음.

어느순간 뚜레쥬르는 선물용으로 포장되서 나온게 많아진듯. 초콜릿도 종류가 참 많았음. 그중에 고른초콜릿

상자를 열어보니 금박포장으로 예쁘게 되있음.

뜯어보니 안엔 폭신한게 있었는데.. 이게뭔지
완충제? 아니면 습기제거 이런건가??ㅋㅋㅋㅋㅋ
이런 초코를 사먹어볼일이 없어 모름..😂😂

하나하나 예쁘게 포장 되있고, 흥분하신 꿀순님은 바로 먹고싶은거 고르기. ㅋㅋ 양치질 잘하기로 약속하고 맛보는따님.

길쭉하게 컵모양으로 생겼듬 ㅋㅋ
안에 다다르게 속이 들어있나보당..
다크프랄린, 체리, 카라멜, 듀오 프랄린, 샴페인. 5가지 맛
두가지 먹어봤는데 나에겐 넘나 달달구리한 초콜릿.😃😃

프랄린(설탕에 견과류를 넣고 졸여 만든 것. 보통 초콜릿 안에 넣는 재료로 씀)
프랄린이 뭔지도 몰랐는데 알게됨..ㅋㅋㅋㅋ

뚜레쥬르도 통신사 할인하고 하니 뭔가 할인이 많이된 느낌.
cj적립도 하고옴 ㅋㅋㅋ.. 내돈내산이 아니지만 그래도 다챙기기. 삼촌이사주셨으니 삼돈삼산??????
잘먹겠습니다🤩🤩🖐

나는 샌드위치가 더 맛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