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

2020. 9. 13. 07:05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커플로 디스커버리 슬리퍼사서 뽕빠지게 신고 다녔더니, 밑창이 다헤져서 미끄러워짐...
운동화를 사줘도 밤낮 슬리퍼만 끌고 다니는 나를보고, 유바마 님은 나에겐 슈콤마보니 슬리퍼를 사주셨삼.ㅋㅋㅋ
그것또한 뽕빠지게 신는중 ㅋㅋ..

문제는 유바마씨가 새로운 슬리퍼를 찾는데 선뜻 고르지 못하고 밑창이 헤진 슬리퍼 신고 돌아다니다가 지하주차장에서 대짜로 자빠짐.. 😂😂😂😡

진작에 사라고 사라고 몇번을 말했는데 그럴줄 알았다.
그래서 대신 찾게된 발편한 신발
알파바운스 슬리퍼!!!!!@@@@@

이미 넘나 유명한 슬리퍼 ~.~

이번 지시장 핫딜에서 나도 달려봄@@@@@
2만원 초반대로 구매!! 👍🏻👍🏻👍🏻👍🏻👍🏻👏👏👏👏


원래 원가가 4만원 대였다니. 거의 반값에 산 나는 핫딜을 끊을수가 읍다..

일단!! 사이즈는 10단위로 있는듯!?
보통 260을 신는 유바마씨는 255사이즈로 구매.!

흰검. 🤗🤗🤗

신어보랬더니 한발만 신어봐줌..ㅜㅜ
발을 감싸는게 좋다고 말해줌.
내가 신어봤을땐 바닥이 엄청 폭신한게 아니라 약간 딱딱하면서도 폭신!!?

260신는 유바마씨는 255가 잘맞았다.

요건 내가 신는 우포스 슬리퍼.
이것또한 족저근막염으로 아주 유명한 슬리퍼. 나는 집안에서 신는데 일년정도 신으니 더러워짐 ...ㅋㅋㅋ
그래도 비교샷을 위해 찍어봄. 250사이즈.

비슷해보임..
대신 우포스는 발바닥이 폭신폭신.
알파바운스는 발을 감싸주는 느낌? 이랄까
여튼 둘다 편한데 폭신함은 우포스가 더 있는듯.

우포스250, 알파바운스25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