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바마씨의 눈썹문신😂😂

2020. 8. 18. 06:25여행&일상&맛집🤔🤔

반응형

평소 이모티콘 모양의 눈썹을 가진 유바마씨는..
진지하게 눈썹 문신을 고민..😔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티콘 눈썹..
미용실을 갔더니 요즘 남자들도 눈썹 문신을 많이한다며 유바마씨에게도 해보라 추천.
이 말에 힘을 얻었는지 계속 문신할 생각을 했는가봄.. 몇달이 지났는데도 가끔씩 눈썹 문신할까?? 라는말을 몇번을 꺼낸듯ㅋㅋㅋ

그럴때마다 그냥 자연스레 그렇게해~ 이러고 말았는데
어제 집착하듯 업체를 알아봐달라며 업체 몇군데를 선정.

내기준으로 ..
가격이 너무 저렴해도 NO,
1+1 이벤트 같은곳도 NO,
요즘 맘카페 홍보도 믿을수 없어,,
인스타에서 후기들을 많이 보고 꼼꼼하게 찾아봄.
팔로우 수도 많고 시술 위주의 사진들을 많이봤음.

눈썹문신을 잘 몰랐는데 눈썹 결을 따라 하는게 자연눈썹문신? 인가 그러고 새로운 길을 내려면 쉐도우?? 하여튼 뭐라 했는데 ..
마침 다음날 가능이라서 바로 예약.@@

첨엔 예약을 하고 뭔가 맘에 안들게 설명하면 그냥 나와야지 라는 생각으로 나도따라감.. 반영구 문신이라 선택을 아주 신중하게 하기!!
울 유바마씨는 .. 어디가서 호구 스럽게 하고 집에와서 망했다 할 사람이라..ㅋㅋ

속시원하게 따라가기..

우선 범어에 옛날 건물~
인스타에선 유명하신거 같은데 네@@나 블로그 같은데선 정보가 없어서 나도 반신반의함.

오래된 건물쓰~~ㅋㅋ
첫째 둘째 다데리고 계단오르기 ㅜㅜ .. 날이 아주 덥당..

우리 부부는 이런 곳을 안와봐서 ㅋㅋㅋ...
오 뭔가 아늑하고 쇼파도 있고, 분위기가 나쁘지 않았음..

첨에 사장언니와 상담을 하면서 이모티콘 눈썹에 마취크림을 발라주심.
^ ^ 이모티콘 눈썹좀 어떻게 할까요 하니 처음 눈썹문신이면 자연눈썹으로 우선 한번 하시고, 탈각되는거 한번 보시고 리터치때 추가로 하셔도 되고 리터치만 해도 되고를 추천해주심.


암것도 모르니까 일단은 그럽시다 하고..
마취가 잘 되도록 20여분 기다리기.

그동안 회원 정보? 같은거 적기..
캘로이드 피부인지 물어보시고, 약 뭐먹느냐 물어보셨음.

미리 스케치 하시면서 눈썹이 짝짝이고 여기가 더 높고 낮고 어느쪽에 모가 더 많아 자연스럽고 이런걸 다 말해주심.
콧볼기준에 얼굴형에 따라 눈썹도 꼬리가 얼만큼 빠지는지 까지 다 설명해주심.


스케치만 했을땐 너무 ..... 무서워지는거 아닌가???
이생각했는데... 마음을 읽었는지 언니가 설명 ..
이렇게 두껍게 되는것도 아니고 이런식으로 자연스레 갈것이며, 남자들은 보통 꼬리를 이렇게 한다. 설명을 너무 잘해주심. 그림이 짝짝이 처럼 보이는것도 설명해 주시기~


남자는 다크블랙으로 한댓나.. 하여튼 여자는 뭘 섞기도 하는데 남잔 거의 블랙으로만 한대서 시술 ㄱ ㄱ .

시술을 하는 동안은 촬영이 불가!!

이모티콘 눈썹이 사라짐... ㅋㅋㅋㅋㅋ
마음에 드냐고 물어봤는데 아무말도 안하는 유바마씨..ㅋㅋㅋㅋ(마음에 들어서 아무말 안함ㅋㅋ 집에와서 여기좀 꼼꼼하게 해준듯 이러고 말없음..)

땀흘리지 말랬더니 샵에서 조용히 휴지뜯어 이마에 휴지 붙이고 가는 유바마씨.....😂😂🤣😂😂

마무리 하는동안 관리하는법을 알려주심.
일주일 동안 하루 4번 이상 바세린을 눈썹에 펴 바르기.

리터치는 한달~ 한달반 사이가 가장 좋다하셨고, 너무 빨리 리터치를 하면 나중에 피부가 붉게 될수도 있다고.... 반영구 시술은 상처를 내는거기때문에 충분히 시간이 지나고 해야 좋다함.
리터치 기간은 명함에 적어줌.

땀을 많이 흘리면 안좋기.
유분이 많은 얼굴도 색소가 빨리 빠질수 있다.

땀흘리지 말랬다고 둘째 딸랑구랑 같이 앞머리 묶어서 에어컨 밑에서 노는중.. ㅋㅋㅋ

급 약국에서 미니 바세린 사고 집에서 열심히 바르고 있는거 보니 웃김...

마음에 많이 들었나봄..... 그동안 콤플렉스였던 이모티콘 눈썹 안녕~~~ 👏👏👏🖐🖐🖐🖐
2020.08.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