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워터)) 킹아일랜드🤓

2020. 8. 16. 08:00여행&일상&맛집🤔🤔

반응형

둘째 낳고 살이 빠지려나 싶더니.. 도로 쩌버린.. 암울한 상황에 이대로 있긴 싫다 싶어 코코넛워터를 주문했다.
다이어터 들이 꼭 마신다는 코코넛워터.
부종을 빼주는걸로 유명하다는데 평소 짠것도 잘먹고 붓기도 잘붓는 나에겐 필수템인듯.(걍 짠걸 안먹어야 하는데...ㅋㅋㅋㅋ)

여러가지 시판 종류가 많았는데 퓨어 코코넛워터. 설탕이 안들어간 오리지널을 잘보고 사야한다해서. 나도 꼼꼼하게 찾아본후 선택하게된 킹아일랜드 코코넛워터.

시중에 나온것중 칼륨 함량이 제일 많다고 해서 나도 사봄.

칼륨이 나트륨을 빼주기 때문에 칼륨함량을 잘봐야함.!!

박스부터 킹아일랜드 코코넛박스가 ㅎㅎㅎ
1L 짜리를 샀는데 박스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좋았다.
박스에도 적힌 퓨어코코넛워터.!!

코코넛 워터는 100ml 당 19 칼로리이며, 물 95%, 탄수화물 4%, 단백질과 지방은 1% 미만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코넛 워터에는 소량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포함되 있으며, 100ml 기준 함유량은 모두 일일섭취량의 10% 미만이다.
(출처: 네이버 위키백과)

내가구매한 킹아일랜드 코코넛워터는 375ml에 포타슘 750mg. 칼로리도 60. 비타민 무기질도 풍부하다하니 다이어트를 떠나서 몸에 좋은건 맞는듯.

뚜껑을 열면 바로 먹을수 있게 나옴. 태국꺼라 그런가.. 우리나라는 보통 은박같은 스티커로 막아져있던데 이거는 그냥 바로 먹게끔 되어있었다.

보통 코코넛 워터는 맑은 물 같이 나오는데 킹아일랜드는 사전에 찾아봤듯 누룽지색의 물이 나옴.
향은 고소한 누룽지 향이 은은하게 나더라..

코코넛워터는 차게먹어야 맛있지만, 일단 맛을 봐보기 위해 먹어봄..
음..... 누룽지 사탕 녹인물 연하게 탄 물맛.? ㅋㅋㅋ
나쁘지 않았다 매일 한잔씩 마셔줘야지.
하루 최대 1리터 까지 먹어도 된다는 블로그를 봤었는데 진짜인지 아닌지..?

보통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는 코코넛워터 지만 나한텐 불호는 아닌듯.
전에 다른 제품도 먹어본적이 있지만 나는 참.. 뭐든 잘먹는듯 😅

너튜브에 나온 박막@ 할머니의 코코넛 워터 시음평..
걸레빤물 먹는거 갔다는 ㅋㅋㅋㅋㅋㅋ
그걸 본 울언닌 안먹는다 하지만.. 건강을 위해 챙겨먹으라며 한번더 이야길 해본다...

주스나 음식에도 들어가는 코코넛워터인데 여기저기 활용도도 높아서 더 선호하게 될거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