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금역))양산시 자전거 대여&자전거 바람넣기&자전거주차장

2020. 4. 24. 03:31여행&일상&맛집🤔🤔

반응형

꿀순이 시크릿 쥬쥬 자전거 바람이 빠짐. 한동안 계속 세워두기만 했고 잘안타서 그런가?? 그냥 원래 자전거 바람은 빠지는건가 ? 자전거를 못타는 나는 한번도 내 자전거가 없어봐서 잘모르지만.. 하여튼 바퀴 바람이 조금 부족하다는 남편.
바람넣는 펌프를 아파트 관리실에서도 빌릴 수 있지만, 꿀순이 자전거 연습할겸 걸어서 물금역 앞 양산시 자전거 대여하는 곳 앞으로 가기로했다.
아파트 단지 옆길에 공원길이 쭉 이어져서 자전거 초보인 꿀순님도 잘따라옴. 먹보는 유모차를 꿀순이는 자전거를 타고~
물금역 앞으로 갔다.

물금역앞 왼쪽편에 위치한 양산시 공공 자전거 대여소.

이미 자전거를 많이 빌려간듯. 우린 그 옆에있는 자전거 공기 주입기를 사용.

 

둘이 앉아서 세상 심각. 나는 무슨 칙칙쏘는 기계로 하는줄 알았는데.. 수동으로 해서 하는 거였음.
고무패킹을 빼고 연결해서 펌프질 ㅋㅋ...

시댁이 집근처라 같이 산책하러 오신 어머님이 발판 한쪽을 밟아주고 넣었음 ㅎㅎ

양산시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자전거 주차장도 있음.
자전거 주차장 상•하단 거치대 이용법이 안내팻말에 적혀있음.


자전거 주차장 이용안내문을 보면,

개인 자물쇠를 사용 해야하고, 분실은 책임지지 않는다.
10일 이상 장기 방치시 폐기, 처분 될 수 있음!!

물금역에서 부산으로 출퇴근 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듯.

방한커버를 치우고 바람막이로 바꿔줌 ㅎㅎ 세상 잘자는 먹보^^

자전거 바퀴 바람을 다넣었으니 다시 집으로 걸어감.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