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일광 바로손만두

2020. 4. 15. 17:26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작년여름 일광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놀았던 기억이 있다.
그때 맛집 검색을 하다 알게된 만두집.
알고보니 일광 해수욕장 근처 만두집이 다유명했음.

처음 포장해서 먹었던 곳이 일광당 너무 맛있게먹었던 기억에 다시 일광당을 찾았지만 문이 닫혀있었다.

그래서 옆에 있는 바로손만두집으로~

먼저 와있는 사람들이 있었음.~
우린 그때 일광당에서 조금 산게 아쉬워서 이번엔 많이 사기로했음.
꿀순이도 너무나 좋아하는 만두.👍🏻👍🏻

앞에서 찌는게 어릴때 느낌이 새록새록 난다.

메뉴는 찐빵, 왕만두, 고기만두, 고추만두, 김치만두.
우리는 찐빵만 빼고 만두 종류 다 두개씩 주문.

생각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의 만두인데 이게 왕만두임.
개인적인 입맛에 이게 제일 맛있었다.
우리 꿀순이도 왕만두를 제일 좋아함.!!!^^’

그다음 맛있는 만두는 고추만두.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다.
뭔가 만두가 특이하게 빚어진 느낌? 내가 생각하는 일반 만두모양이 아님.

나는 그다음이 고기 김치 순서~
내 갠적 느낌에 일광당에서 먹었던거 보다 덜 맛있었는데 그래도 만족ㅎㅎ

요즘 봄이 와서 그러나 춘곤증이 오나봄...
임신했을때보다 더 졸립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