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하하크림빵(FUHAHA)

2020. 4. 13. 02:04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신랑이 누나가 준거라며 쇼핑백을 들고왔다.
푸하하 라고 적힌 쇼핑백.
생전 듣도보도 못한 가게이름이라 별 기대를 안했는데 그아래 적힌 크림브레드~~~~ 크림빵!!

평소에 빵덕후 꿀순이와 나를 위해 시누이가 사다준빵.
급 기분이 좋아졌다.

한상자에 5개가 최대인가봄.

상자포장된 빵 양쪽 사이에 아이스팩이 들어있어서 포장에도 정말 신경을 쓰는 구나 생각했다.

메뉴를 보니 소금크림빵이 젤 유명한가보다.
딸기에 녹차에 다 내가 좋아하는것들만 가득함.ㅜㅜ
생활이달인과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온집인가보다.
수요미식회 볼때마다 진짜 침이 꼴깍 넘어갔는데 급 엄청 먹고 싶어지는 빵.
매장을 보니 다 서울에 있다.
촌에사는 나는 매장은 못가보겠다ㅋ😱😱

빵이 전부 크림빵이라 그런지 냉장보관을 해야한다고 적혀있고, 내가 받은빵은 말차, 그릭요거트, 말차단팥.

빵에 크림이 장난아니다.
그릭요거트라 적혀있는빵.
우리신랑은 요거트를 아주 안좋아하는데 이 빵을 먹더니 요거트 맛이 나면서도 크림맛이 나서 크게 달지않아 좋다고 했다. 그게뭔 개소리야~? 이러고 나도 먹어보니 그렇다.
요거트맛이 나면서도 크림맛 ㅋㅋㅋㅋ. 처음먹어보는 맛이지만 정말 달지 않아좋았다.
평소에 빵을 안좋아하는 신랑도 맛있다 할정도.

그럼 우리 빵덕후 꿀순이는...?

앉은 자리에서 빵 하나반을 다먹었다.
지금 꿀순이의 사진을 보며 생각해보니 빵은 사이즈는 크진 않았다.

그릭요거트크림을 맛만보고, 나는 내가 최애하는 말차. ㅜㅜ
나 말차 좋아한다고 사주신💕💕💕
말차가 진짜 개핵 맛있다.
대구 단팥빵에선 단팥이 듬뿍들어가 말차맛이 조금 덜했고, 나는 평소 팥은 즐겨 하지 않기에..
말차 크림만 들어있는 이빵이 정말좋았다.

말차를 진하게 먹으면 말차 특유의 씁쓸한 맛이 나는데 이건 끝맛이 살짝 씁쓸할 정도로 엄청 진한 크림.
진심 현기증남.. 또먹고싶다.

단팥도 먹어보니 내가 먹어본것중 젤 맛있음.

다시한번더 메뉴를 보니 소금 크림빵, 리얼딸기가 보였다.
택배도 된다하니 나는 조만간 다시 시켜먹을듯.

완전완전 취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