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하하크림빵💕💕

2020. 4. 27. 07:57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이번에 다시 먹어본 푸하하 크림빵.
얼마전 유퀴즈에서도 언급이 된적이 있었다는 ~~??
ㅎㅎㅎㅎ 되게 궁금, 마침 언니가 내려오면서 사다주심.

역시 은색 보냉비닐에 포장.

이번엔 전메뉴를 맛보고 싶어서 모두 사달라함.

제일먼저 먹어본 리얼딸기 크림빵.
우리 꿀순이가 맛있다고 다먹어버림. ㅋㅋㅋ 애아빠도 궁금하다고 먹어본 ㅎㅎ 녹차도 맛있지만 딸기도 정말 맛있었다.

제일 궁금한 소금크림빵. 이건 반으로 짤라서 먹어보려고 했는데 너무 묽어서 잘안됨.
단맛이 많지도 않고 부드러운 크림빵. 왜 소금크림빵이지??? 이랬는데 먹다보니 입주변은 짭짤한 맛이 난다.

딸이 좋아하는 그릭요거트 크림빵. 전에도 하나를 꿀꺽 먹었는데 양이작아서 그런지 너무 잘먹는다.


제주말차 크림빵 너무 맛있음~ 찐한 말차 향에 쌉싸름한 끝맛이 너무 좋았다.

덜단팥 크림빵 단팥이 씹히면서 크림이 부드러워서 이것도 거부감 없어 좋았음.

제주말차단팥 크림빵 이거역시 살짝 씹히는 단팥에 진한 말차크림이 좋았다.


앉은자리에서 ㅋㅋㅋ 빵6개를 다먹은 우리..
다른 빵들보다 빵이 사이즈가 작아서 한두개 먹는건 일도 아닌듯..?

요근래 투정이 늘어버린 먹보때문에 하루가 왜이리 짧은지 블로그 하기가 너무 힘듬 ㅜㅜㅜㅜㅜ 그래도 좋아하는 빵 먹고 기분은 좋네~ 열심히 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