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외출 꿀템 “유피스 일회용젖병”

2020. 4. 3. 11:25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나는 경남 언니는 서울.
(코로나 터지기전) 언니가 한번씩 우리집에 놀러오면서 쓰던 아이템.
첫째 꿀순이때는 몰랐던 일회용 젖병을 이제야 알게 되었다.
언니가 친정이나 우리집에 올때마다 썼다는데 나는 왜 몰랐는지;;;ㅋㅋㅋ

이번에 먹보를 출산하면서 언니가 젖병을 줬는데 언니가 줬던건 유피스 주황색 젖병.
젖병이 조금 헐거워서 내가 다시삼🤔
무민 젖병이 있네요~~~~ 파란색 녹색 노란색인가 있는데
색마다 그림이 다름. 나는 파란색 ㅎ

젖병안에 8장 여분의 분유비닐이 들어있음.

밑에가 이렇게 분리가 되서 젖꼭지를 추가로 보관 할수있는 케이스가 있음. 나는 하나를 넣어봤지만 두개도 들어간다함. 그러면 외출시 총3번을 먹일수 있는거임.

제일위에 녹색 선이있는데 거기까지 비닐을 씌우고 분유를 타면 끝.

밑에서 자기도 궁금하다며 만지작 거리는 꿀순님 ㅎㅎ
꿀순이 처럼 나도 밑으로 손을넣어 잘 섞였는지, 온도가 맞는지 확인.
너무 세게 흔들면 옆으로 다 흘릴수가 있으니 적당히...

열심히 식사하시는 먹보님. ㅎㅎ
다먹고나면 비닐이 저렇게 쫄아듬.

안에 남은 비닐을빼내 버리고, 사용한 젖꼭지만 쏙 빼고, 케이스에 보관한 새젖꼭지로 갈아주면 다시또 먹일수 있음~~~
외출시 아주 꿀템😃😃😃😃😃

병원 갈때나 시댁이나 친정 갈때 사용해보니 간편하게 쓰고 버리기 좋고, 기저귀 가방 챙길때 젖병을 하나만 챙겨되서 수납도 훨씬 여유롭다.

>>아이에게 위생적인 비닐소재로 안심하고 사용가능.
이라고 적혀있어 ..정말일까? 하면서도 믿고 쓰기로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