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원동 순매원& 미나리 축제

2020. 3. 21. 14:53여행&일상&맛집🤔🤔

반응형

꽃피는 봄이 왔어요~~~🤗🤗
얼마전 순매원 포스팅을 보고 나도 바람쐬러 가야겠다 싶어 준비를 했다.
제 작년 원동 미나리 축제에 갔다가 차가 너무막혀 차를 돌렸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축제가 취소되었고, 집에서도 가깝고 사람이 없겠다 싶어 드라이브 하려고 나옴.

가끔 시어머니랑 단둘이 바람쐬러 가는곳이기도 한 원동.
네비로 찍으니 집에서 20여분이 걸렸다.

내가 간날은 평일 오전 차도 없었고 휑해서 정말 좋다~~
미세먼지도 좋고, 날씨도 너무 좋아 창문을 열고 봄바람을 맞으며 들어갔는데 원동의 꼬불꼬불 거리는 길은 갈때마다 멀미가 나는듯..ㅋㅋㅋ
바람 너무 좋다~ 하면서 나혼자 멀미를 ..

순매원에 도착. 앞에 커피숍이있는데 평일오전인데 사람이 왜이렇게 많음...? 축제도 취소 됐다면서요!!!
관광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워메....
우리가족처럼 날이좋아 꽃구경을 온것인가..
ㅜㅜ 신랑이랑 나는 바로 당황 ㅋㅋ
멀리서 사진만 찍고 5분도 안되서 바로 차에 탔다.

사람이 너무 많다 ㅜㅜㅜㅜ 커플 연인 어르신들 가족 남녀노소 할거 없이 많으셨다..
우린 다시 차를 타고 사람없는 쉼터를 찾아 떠남..

아무도 없는 원동역앞.. 미나리축제가 취소되었다는 현수막이 보였다.
역에서 조금 내려가면 꽈배기를 팔고 있었는데 역앞에 의자에 앉아 꽈배기만 앉아서 먹고 가자했음.

역앞이 너무 이쁘~ 드라이브 할때 그냥 지나친 기억이 있는데 앞에 벽화들도 너무 예쁘더라 .
꽈배기 먹으면서 앉아서 힐링했다.
앉는곳 앞엔 어릴때 했던 놀이 .. 이게 뭐였지 이름을까먹었는 ㅎㅎ 거기에 벽화 은하철도 999 도 보이고
천사 날개~~~ 우체통 우리 꿀순이는 신나서 찍어달라함.😉😉
30여분간 아무도 없는 곳에서 우리만 즐겁게 놀수 있었음.
사람이 보이길래 마스크 바로 쓰고 차로 도망 ㅋㅋㅋ
우리 근처에 온 커플도 사람많아서 도망온거 같은 느낌@@@

축제가 취소 되었지만 원래 3월은 원동 미나리 축제기간..
미나리 사서 집에서 구워먹자며 우리도 미나리 사서 감~

미나리 진짜 맛있다....👏👏👏👏👏

매화꽃을 가까이 보고싶어 나왔는데 꽃구경은 못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 원동역 앞에서 바람만 쐬다 왔는데도 우리딸은너무 좋아함.
봄바람이 너무 좋다. 지금이 제철이 원동미나리도 듬뿍 먹기~~~ 👍🏻👍🏻👍🏻👍🏻

반응형

'여행&일상&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도)행복한바다정원&고금다리😊  (66) 2020.03.25
완도)) 정도리 구계등💕  (50) 2020.03.23
양산)) 거북산 산책로  (30) 2020.03.20
김밥만들기 😑😑  (56) 2020.03.19
참치회 포장👏👏👏  (21) 2020.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