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회 포장👏👏👏

2020. 3. 12. 06:07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우리신랑은 참치를 정말 좋아함. 좋아하는건 좋은데 가격이 .. 비쌈😤😤
맛있는 음식에 술한잔이 본인의 스트레스 해소법이라 하는 남편님은 나에게 참치이야길 꺼냄. ㅋㅋ
나는 참치는 별로 좋아하지 않음. 내가 좋아하는 참치는 동원참치캔 😄😄😄😄
여튼 신랑에게 어디서 먹고싶은지 물어보고 사먹자함.
출퇴근용으로 오토바이를 타는 신랑은 전화주문을 해놓고 자기가 가질러간다함.

잠깐 팁을 주면)) 양산은 양산사랑카드를 쓰면 10%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포인트를 충전해서 쓰는게 신용카드 혜택보다 더좋다. 그냥 제일 좋은듯. 50만원 충전하면 55만원을 쓸수 있는셈.

여튼 맛있게 먹는법이 있다며 집에서 나가기전 밥을 미리 꺼내 식혀둠.

고급참치 소 를 포장해왔는데 뭔가 내가 알고있던 참치가 아닌거 같다. 신랑이 맨날 참치먹자 할때마다 안먹는다해서 신랑은 친구들이랑 먹곤했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먹음직스러보임.

부위가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는데 기름이 적은부위부터 많은부위까지 골고루 있었다. 그리고 금박까지 데코를 해놨다는..

기본 밑반찬. 김에 참치를 싸먹는건 알지만 그외에 같이 먹을 것들이 많음.
단무지의 신맛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단무지는 꼬들꼬들한 맛에 단무지 물을 꼭 뺀듯.
거기에 락교? 저건 정말 맛있었다. 새콤달콤.
사이드로 곁들여먹는걸 좋아하는 나의 취향저격😄

꼬막은 뻘이 한두개가 조금 덜빠졌는지 맛있게 먹다가 뻘맛 나는게 있어서 나머진 버림. ㅜㅜ 그전까진 넘나 맛있게 흡입.

대구탕의 건더기만 건진거 같은 저것도 나쁘지 않았다.

우리 신랑이 포장해달라하고 직접 가질러간 이유.
두가지 서비스를 선택 할수 있다.
음료수, 타코와사비, 타코야끼중 택2
타코와사비가 추천메뉴라고 적혀있었는데 내입맛엔 완전 별로. 타코와사비가 뭔지도 모르지만 나는 촌스러운 입맛인가보다.
타코야끼는 맛있음 ㅋㅋㅋ 내가 다먹음.

신랑이 맛있게 먹는법을 알려주겠다며 장담한 이유를 알았다.
핵핵핵@@@@@@@졸맛임.
계란간장밥 + 와사비 + 김 + 참치한점 올려서 먹으면 진짜 핵졸맛이다.🥺🥺🥺👍🏻👍🏻👍🏻👍🏻👍🏻👍🏻👍🏻👍🏻
감격함.. 진짜 맛있었다. 다른 밑반찬을 섞어 먹는거 보다 이렇게 해먹으면 핵졸맛.
꼭 추천🥰🥰🥰

센스있는 손소독제까지 챙겨주심.

양도 넉넉하고 맛도 정말 좋아서 참치를 앞으로 좋아할듯.
평소에 연어를 좋아하는 나인데 우리신랑은 연어를 안좋아함.

연어가 품절이라 먹질 못했지만 이 가게에서 연어도 꼭먹어봐야 겠다. 참치가 정말 맛있어서 연어도 기대.👍🏻👍🏻👍🏻

반응형

'여행&일상&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 거북산 산책로  (30) 2020.03.20
김밥만들기 😑😑  (56) 2020.03.19
우리 신랑 건강챙겨주기😯😯  (12) 2020.02.25
코로나19 대비 생필품 쟁이기😢  (14) 2020.02.24
대구))근대골목단팥빵.  (8) 202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