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콜드컵 선물 받기☺️

2020. 1. 26. 10:45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설을 맞이해서 큰시누이가 내려오심.~
나는 전에 동부산 아울렛에서 산 시누 선물을 전해드리고, 시누이는 급 생일 선물을 주심😁😁

유리컵으로된 콜드컵@@ 무게가 조금 있어서 그런지 집에서 사용하면 좋을거 같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알록달록 카멜레온처럼 색이 변하기도 하는듯?

차가음 음료용이라고 적혀있다.
다른 블로그에서 본거지만, 얼음부터 넣어도 깨질수 있다고 적혀있는듯. 뜨거운것도 안되용🙂

여름에는 신랑 운전할때도 옆에 두고 마실때 편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다.

무광으로된 두번째 콜드컵. 미친 존예.. 💕
심플하니 정말 이쁜듯.
먹보 낳고 유모차를 타고 나갈때 사용하면 좋을거같다. 가볍고 위에 뚜껑도 돌려서 잠궜다 풀었다 하니까 흘리는게 덜할거같애서 외출용으로 좋지 싶다.
먹보 낳고 다이어트 화이팅을 생각하며 자주 나가야지.
그때마다 잘 사용할거같아 정말 맘에듬^^

콜드컵 두개안에는 다 음료쿠폰이 들어있고, 나는 시누이에게 넘넘 고맙다고 연락 드림.🤣

나는 이런 컵이나 텀블러 모으는게 은근 좋던데.. 우리 신랑은 쓰잘대기 없는거 산다고 뭐라함.. ㅋㅋㅋ
누나가 사준거니 아무말 못하는 신랑....ㅋㅋㅋ

나는 맘에 들어 좋으다~ 앞으로 일회용컵 사용말고 이걸로 사용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