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열없는A형독감

2020. 1. 28. 22:03여행&일상&맛집🤔🤔

반응형

금요일날 만난 친구가 그날부터 목이 간질간질 하다함.
같이 수다 떨다 잤는데 일욜날 병원 가보니 열없는 A형독감 진단을 받았다.

36주에 날벼락... 토요일부터 기침을 하던 나는 .. 열없으니 괜찮겠지 하고 마스크만 착용..

월요일에 음 뭔가 으슬거리나? 했는데
화욜날 아침에 37.8 ...
느낌이 너무 안좋아 병원을 찾아갔음.
왜때문에 다들 마스크를 안씀? 우한 폐렴도 유행인데..

의료진과 나만 마스크씀..
친구가 독감이구 저는 그이후로 외출한적이 없다 하니 그럼 한번 해보자함.

그당시 병원에서는 37.2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A형독감....ㅋㅋㅋㅋㅋㅋㅋㅋ확진.
이때 부터 나는 아프기 시작함..
오한이 들고 삭신이 쑤시고 머리까지 아픔.
친구도 모르고 있다가 세상 미안해 죽을라함.
😩😩😩😩😩😩임산부가 타미플루라니 ㅜㅜ
타미플루는 c등급인데 어떻게여...
일단 의사샘이 증상이 나오기 때문에 먹으라했움..

 

타이레놀이랑 타미플루 처방..
일단은 집에가서 약먹구 한숨잠..

열이 38.2에서 안내려가기 시작해서 다시 병원을 찾음.
두통도 더 심해지기

해열제+ 영양제를 맞구왔음..
집에 오니 열이 더오르는 느낌..

38.9 39.1 ㅜㅜㅜㅜㅜㅜ
임산부가 38도 이상이 나오면 태아에게 안좋다해서
이번엔 집근처 산부인과 응급실로 왔다.

다시 수액맞는중..ㅜㅜㅜㅜㅜㅜ
A형독감 진짜 싫다...
ㅜㅜ 태동검사랑 초음파 보러 가야겠다.. 먹보 안전하길 ㅜㅜ

ㅜㅜㅜㅜㅜ 갑자기 일주일전에는 없던 조기수축 이야길 하신다. 미치겠네.... 독감의 영향으로 인지 입원을 권유 하심..
꿀순이를 내가 봐야하니.. 일단은 새벽에 퇴원 했는데..퇴원 하니까 바로 열오름 .. 진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