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CGV)) 꿀순이랑 영화보기

2020. 1. 19. 16:43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눈만뜨면 에너지가 넘치는 우리 꿀순이.
아침부터 나를 깨워 심심하다는 말에~ 더빙 영화를 찾아봤다.
슈퍼베어(super bear) 동물들 나오는 영화.
SKT VIP등급이면 영화를 무료로 볼수 있으니 한자리 예매를 하고, 남은 자리는 신용카드 혜택을 보려고 청소년이 아니라 일반으로 그냥 예매했다. ㅎㅎ
청소년 가격 9000 일반은 11000
내 카드 혜택은 1만이상 결제해야 5천원 포인트적립.@

cj one 적립을 했더니, 생일이라고 무료 콤보 쿠폰이 나옴^^

이미 나는 스타벅스에 들려 유기농 말차라떼를 벤티 사이즈로 샀는데, 콤보 쿠폰을 받았다니🥺🥺 일단 무료라 좋음.

8900원 짜리 콤보가 무료. 👏👏👏👏👍🏻

달콤 팝콘에 콜라말고 아이스티로 변경하고 음료두개는 큰사이즈 하나로 주시면 안되냐 했는데 알았다 하더니, 작은거 두개 주시고 갑자기 안된다하심..ㅜ.ㅜ
음료가 세개가 됐다.
지금 생각하니 그냥 하나 빼버릴껄 급 주는데로 받아옴.😭😭

보시다시피 양산은 모든 좌석이 리클라이너 👍🏻👍🏻
여도 워서 하게 .
올만에 와보니 팝콘이랑 음료 받침이 생겼다.
팝콘은 꼭 저기 올려먹어야 한다는 꿀순이는 나한테 한알씩 줌...치사해서 안먹음.ㅋㅋㅋㅋ

4은 작았는데 전좌석이 만석@@
나랑 꿀순이는 3자리 붙은자리에 앉았는데 반대쪽은 2자리.
3명 가족이 와서~ 자리 바꿔줌☺️☺️☺️

영화 끝나고도 한참 까불까불 ~ 팝콘은 거의 그대로 남았다.
집에가서 먹어야지 하고 꿀순이보고 들어달랬더니 장난치다 차에 그대로 엎었다.ㅋㅋㅋㅋㅋ.... 안녕 팝콘 😭😭😭

꿀순이는 아직도 체력이 넘친다. 집가서 또 슬라임 가지고 놀자하겠지.. 😂 아이들 체력을 따라갈수가 없음.
그래도 생일이라 무료 콤보 쿠폰을 받은건 좋으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