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몸챙기라며, 친구가 완도전복을🥰🥰

2020. 1. 1. 19:25여행&일상&맛집🤔🤔

반응형

19년 마지막 날🥰 해보고 집에 와서 바로 쿨잠 ㅎㅎ
아침에 잠좀 자고 다시 일어나니 택배가 똭@@
완도에 사는 친구가 전복을 먹으라고 보내주었다.

완도가 친정이라 어릴때 부터 전복을 접한 나는 엄청~~좋아하는 편은 아님 ㅋㅋㅋ 그래도 먹보를 임신중이고 이제곧 산달을 앞뒀기에 친구는 몸보신을 하라고 전복을 보내줬다. 🥰 고마운 친구❤️❤️
음 근데 박스를 열어보니 전복이 죽어있다.
왜 안움직이냠 ㅜㅜ 그리고 왜 산소 포장을 안해줬지,??? 1차 의문...
친구한테 말했더니, 판매자가 추워서 애들이 안움직이는 걸 수도 있다고~ 술이랑 소금을 좀 뿌려보라함.

소주도 넣어보고, 소금도 부어보고 ㅋㅋ 애들이 요지 부동이다.
신랑이 이것들이 왜이래 이러면서 술이랑 소금을 뿌리면서 웃음이 터짐... ㅎㅎ 왜 움직이질 않니..!?
전복이 죽으면 살이 쫙 펴진다고 말하길래.. 나는 뭐지.. 얘들 진짜 안움직이는데?? 이랬는데...
친구가 전복 도매를 했던 아버지한테 여쭤보니 사진을 보자말자 다죽었다고ㅠㅜㅜㅜㅜ 내말아ㅜ맞자!!!!!!! 역시 아부지🙂🙂

상한건 아니라고 해서, 일단 우선 솔로 더러운 부분을 닦았다. 그후에 몇개는 냉동실 몇개는 냉장보관.
우리 조카랑 꿀순이가 오면 전복 닭백숙 해서 먹어야겠다.💕💕

선물용으로 한박스 더 구매했는데 그건 다시 보내준다니 다행. 후우~
요즘 전복은 대부분이 산소포장.

한겨울에는 산소포장도 좋고, 아이스팩위에 스티로폼이 아니라 해조류 같은걸로 최대한 추위를 보완해서 보내줘야 맞는거라고 했다. 아니면 얼어 죽는다고...ㅜㅜ🥶🥶🥶🥶
보내는 이가 정말 성의 없이 보낸거 같다고 했다.
아마 직원이 실수 하신듯 ㅜㅜㅜ
목요일에 다시 보내 주고, 산소포장은 무조건 해주신다 했다.
친구가 나먹으라고 보내준거 아니였으면 ㅜㅜ 죽은 전복 선물 할뻔 했돠 헙.... ㅜ😞😞😞

어차피 우리집 아저씨는 전복을 안좋아하고, 집에서 먹을사람은 나뿐이라 날것을 피해야 하니까 삶아서 먹어야 겠다. 전복죽도 해먹을까나? ㅎㅎㅎㅎ
나혼자 몸보신을 해야할~ 😍

항상 나를 잘챙겨주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친구 거리가 멀어 자주 만나지 못해도 정신적으로 너무나 도움이 되는 그녀이다.
2020년 새해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