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잡내 안나는 양고기 맛집👏👏👏

2019. 12. 26. 11:50여행&일상&맛집🤔🤔

반응형

외식을 할때면 고기집을 자주 가는데 우리 부부는 양고기를 너무 좋아한다. 특히나 이집은 양고기의 특유의 잡내가 안나서 그런지 먹고 나서도 깔끔해서 좋다.
항상 갈때마다 사람이 복잡한 식당.

처음엔 그냥 인형뽑기를 하로갈까~~ 하면서 집에만 있기 넘 심심하다 ㅎㅎ 이러면서 나왔는데..
양고기집 지나면서 ㅋㅋㅋ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매번 우리가 갈때마다 정말 바쁜 사장님 @
나는 점심먹은게 소화가 안된다고 적당히 먹고 가자며 들어갔는데 ㅋㅋㅋ 5인분을 먹고왔다.

가게 내부도 아담하고, 우리는 가족끼리가면 그냥 테이블 보다 바 처럼 앉는 자리를 더 선호함.
분위기 있고, 고기를 구워주는 사장님이 더 잘 봐주심.

 

기본찬이 세팅이 되면 화로에 굽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꿀순이 공기밥도 같이 주문해놓고~~ 기다리기.

또띠아에 양갈비를 마요네즈 같은 소스이 찍어서 싸먹으면 핵 꿀맛🥰🥰🥰 우리 꿀순이가 젤 좋아하는 조합이다.
고기에 잡내가 안나서 그런지 꿀순이도 고기는 정말 잘먹는다. 화로가 내근처에 있어서 별로 안먹겠다던 나는 더 잘먹었고, 우리 신랑은 ???쟤뭐니? 라는 표정 ㅋㅋㅋ
두명이 먹는거니까 열심히 먹으라고 ㅋㅋㅋ 다음주에 친정언니 놀러오면 또 가자면서 이야기를 했다.
갈비도 먹기좋게 휴지로 싸주고, 기름이 많으면 식빵으로 기름을 다빼줘서 담백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양꼬치, 양갈비 참 좋아하는데 양산에 어디 양고기집 보다도 맛있다.ㅜㅜㅜㅜ
우리 옆테이블은 커플이 와서 ㅋㅋ 8인분 먹구감 ㅋㅋㅋㅋ

🤗🤗🤗
대접하려고 식당알아보다, 여기 데리고 와서 실패한적 한번도 없다능.👏👏👏

밥다먹고 인형뽑기집가서 ,,, 아무것도 못뽑고, 오락실가서 ㅋㅋㅋㅋ 낚시도하고 틀린그림도 찾고, 오랜만에 외식하고 소소한 즐거움까지 더해져서 기분이 좋았다.😍

요즘 먹보때문에 밤에 잠을 잘 못자서, 컨디션이 좋지 않았는데. 너무 즐거워 하는 꿀순이 덕분에 마음이 힐링됨🥰🥰
우리 신랑도 일때문에 피곤해 하지만, 꼭 같이 어디를 가주려고 해서 항상 고맙다^^
잘먹고 잘놀다온 하루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