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캔들)) 우리집 남편에게 심신안정을??ㅋㅋ

2019. 12. 21. 12:37여행&일상&맛집🤔🤔

반응형

며칠째 계속 이어캔들? 귀지 테라피? 그걸 사봐야 겠다며 말하는 울집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일을 하는 신랑은 유증기 때문에 얼굴이나 귀까지 기름이 그득낀다고 말함..
귀벽에 진득하게 묻어나오는 귀지가 짜증난다며 이어캔들을 사달라하심.

방송에도 여러번 방영되기도 한 이어캔들은 귀지가 아니라 오일이 타고남은 찌꺼기라고 하더라... 그걸 나중에서야 알게된 신랑님은 실망이라고 난리ㅎㅎ

양쪽귀를 할 수 있게 2개 1세트로 구성 되어있었고, 20개를 구매해봤다.
이 제품은 이미 저렴이로 유명한듯.
타원형과 일자형이 있었고, 타원형은 좀 잘풀어진다는? 후기를 봐서 일자형으로 구매했다.
랜덤으로 보내준다했는데 나에겐 흰색,스카이블루, 보라색,빨간색, 녹색 이렇게 5종류가 왔다.
우리 유바마씨에게 우선 흰색을 해봄 ㅋㅋㅋ

>>주의사항
1.혼자서 사용하지 말기. 화상의 위험. 반드시 2인이상이 함께 사용하기.
2.고막에 상처나, 수술, 염증, 귀에 피부질환이 있는 경우 사용하지 말기.
3.밀랍이나 아로마에 알러지반응 있는 사람도 금지.
4.사용 후 귀에 묻어나는 파우더 같은건 귀지가 아니며, 인체에 무해한 물질.
5.습기를 피하고 건냉한 곳에 보관.

>>사용방법
1. 캔들을 끄기 위한 접시나, 컵 준비를 한다.
2. 머리는 옆으로 누워 청각관이 수평이되게 한다.
3. 이어캔들에 불을붙여 귀입구에 꽂고, 타월등 부드러운 천으로 고정시킨다.
4. 검정선으로 표시된 위 1cm까지만 태워준다.
5. 캔들과 함께 준비한 물에 불을 꺼주고, 면솜을 이용해 귀속 잔여물을 닦는다.
6. 반대편도 똑같이 해준다.

>>이어캔들 효과
1. 불타는 소리가 심적안정에 도움을 주고 캔들 내부의 온기가 귀안으로 순환 하면서 긴장을 풀어준다.
2.뇌와 림프 순환으로 긴장완화, 스트레스 해서, 정신적인 안정에도 도움이된다.

>>귀에 팍 꽂았더니 아프다고 난리 ㅜㅜ 몰랐다... 아프다는 후기가 많던데.. 살살 꽂기를 바래욘

좋은지는 잘 모르겠다며 말하는 우리집 아저씨는 ㅋㅋㅋ
1분도 안되서 숙면을 취하심..ㅋㅋ
굴뚝 효과를 보려면 귀를 딱 막아줘야 한다했는데
처음이라 불타는게 무서워서 ㅋㅋㅋ 수건 탈까봐 공간을 뒀다.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다고 하니 일하느라 고생하는 유바마씨를 위해 한번씩 해줘야겠다.
귀지가 나오는게 아니라며 아쉬워 하는 유바마씨는 또 하려고 할지 모르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