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홍익돈까스👏👏👏

2019. 11. 28. 14:39여행&일상&맛집🤔🤔

반응형

한번 가보고 여기에 돈가스에 빠짐. ㅋㅋ 이미 몇차례나 다녀왔으니 리뷰를 한번 해보겠음.
전국 체인점으로 아는데 옛날 과일맛 돈까스 소스가 맛있고, 왕돈까스는 정말 크다.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손씻는 세면대가 있다.
꿀순이랑도 자주오지만, 화장실에 안가도 바로 손씻고 밥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센스 넘치는듯 함.
그옆으로는 대기하는 사람 앉는곳.
점심 시간에는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이다.



웨이팅 하는 곳에 대기순번을 적어놓고, 기다리는 동안 미리 주문을 하라고 메뉴판도 가져다 주시지만, 우린 항상 먹는게 정해져있다. 인기메뉴판에도 적혀있듯.
1.왕돈까스, 2.해물 볶음우동(맵기를 조절 가능)
역시나 오늘도 똑같이 주문~~~~

사진에도 보이는 거처럼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분 부터~ 저녁 9:30분 까지
​​브레이크 타임; ​​2:30~4:30 까지
​​튀김기람 교체시간;​오전 10:30, 오후 4:30분 (하루2번)


메뉴판에 인기메뉴 외에도 종류가 다양.


무엇보다 오픈 키친이라 음식이 깨끗하게 조리되는거 같아서 좋았다.
점심시간엔 사람이 정말 많아 각자 하는일이 분담되어서 딱딱 맡은 일만 하니 체계적으로 보였다.
홀에 젊은 직원분도 안바뀌고 항상 고정이라 좋더라..


우리 부부가 주문한 음식.


오늘 왕돈까스는 쬠 작아보이는듯한 기분? ㅋㅋ
해물볶음우동은 항상 맵게먹는데 먹을때 마다 불맛이 좋다.


항상 기본물은 500ml생수를 줘서 위생적이였고, 돈까스 소스도 더달라하면 이렇게 넉넉하게 챙겨주신다.


음료 리필에 대해서는 적혀있지않지만,
우린 마운틴듀를 시켜먹고 콜라로 리필!!!!!
난 이때끔 같은것만 되는줄 알았는데 직원분이 상관없다 하셨다. ​음료리필은 무료🥰🥰
​항상 갈때마다 리필 까지 챙겨먹고옴~~

홍익돈까스는 포장판매는 안하지만, 내가 주문시켜 먹고난뒤 남은 음식을 포장해 갈 수 있다.
이것도 매우 좋은듯..
이때끔 맨날 갈때마다 음식이 남아서 포장해왔는데...
엌ㅋㅋㅋ 하필 오늘은 넘나 맛있는것..
남편이랑 다먹음...
남편이 주변을 보면서 우리가 너무 돼진가 생각했는데 주변에도 다먹고 가서 안심 됐다함 ㅋㅋㅋㅋㅋ..

돈까스 소스가 내입맛에 찰떡인 홍익돈까스는 가격도 저렴하고 자주자주 방문할거 같다^^


>>명함이 있길래 예약도 되나? 여쭤봤더니 예약은 안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