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체험팩🙊🙈

2019. 11. 22. 11:20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꿀순이 키울때도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더케이🤗🤗
지금도 지퍼백 같은건 여행 갈때 완전 요기나게 쓰고 있다.


집에서 심심해서 이것저것 검색하다 마더케이도 체험팩 신청이 가능 한 걸 알게되었다.
​​배송비 2500원 부담하면 마더케이 체험팩 신청 가능.
3종 중에 하나를 고르면 된다.


이 중 나는​​ 수유맘 체험팩으로 겟.
꿀순이때도 모유수유를 하는 나는 먹보도 모유수유를 할 예정.
😁😁😁😁😁😁


구성은 이렇게
​​​(수유패드 2종류, 수유 티슈, 모유저장팩3종, 건티슈1팩.)


마더케이 안내책자랑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가 있었다.
나 또한 이벤트 신청 ㄲㄲ ~
카카오톡에 마더케이 검색>> 친구추가>> 채팅방에 친구추가 인증샷 남기면 랜덤으로 30명의 당첨자를 뽑아서 물티슈를 주는 이벤트다. ☺️☺️☺️☺️☺️☺️


이렇게 ​​용량이 180ml, 200ml, 300ml 구성인데
나는 꿀순이때 써보니까 180,200이 가장 많이 쓰였다.
모유가 차고 넘치는 수준이 아니라서 그런지 ㅜㅜ 300까지 짤 양이 남질 않아 거의 나는 180기준 모유팩을 사용했다.


모유수유 티슈,>>수유를 하기전 가슴을 닦는 용도로 사용한다.
나는 수유티슈는 마더케이 제품이 아니라 타사 제품을 사용했는데 밖에서 수유를 할때 갖고 다니면서 쓰고 버리기 딱 좋았다. 집에선 아이 가제손수건을 물에적셔서 가슴을 닦았다.


마더케이 수유패드는 박스로 사서 사용했는데 이것도 종류가 있는지 몰랐다. ㅎㅎ 먹보가 태어나면 한번씩 써보고 느껴?봐야겠다 ㅋㅋ
꿀순이 모유수유를 길게 했기때문에 나는 마더케이, 더블하트 두브랜드를 같이 사용.


건물티슈, 가제손수건처럼 그냥 써도 되고, 생수나 수돗물 끓인물 등 물넣고 사용하는 물티슈.
​​​​건티슈로 사용시 >> 손수건 대용으로 사용
​건티슈+생수 = 바로 사용
​건티슈+수돗물 = 12시간이내 사용
​건티슈+끓인물 = 끓인 물 을 식혀사용> 48시간이내 사용
한겨울 차가운 물티슈 보다 따뜻한 물넣고 아이 에게 사용해주면 좋을 물티슈인듯 하다.
대신 사용기간이 짧다.

요렇게 수유맘 체험팩 구성^^
배송비 2500원만 지불하면 한번씩 써볼 수 있으니 좋다.
꿀순이때도 사용했지만 먹보때도 꾸준하게 사용해야할 마더케이라 출산전 수유패드랑 수유티슈 지퍼팩을 구매 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