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증산 빵덕후의 맛집@[브레드오후]🤤🤤

2019. 12. 13. 18:41여행&일상&맛집🤔🤔

반응형

나는 빵덕후... 먹보가 이번엔 자꾸 크루아상을 먹고 싶다고 난리다.ㅋㅋㅋ
꿀순이가 유치원 하원을 하고, 집에 들렸다 가게된 브레드오후. 이 빵집은 내가 이사 오기전 부터 정말 좋아하는 빵집.
이미 증산에 맛있는 빵집으로 유명.
빵이 다 골고루 맛있다.

우리집 아저씨랑 따님은 벌써 들어가서 빵구경중~~🤗

유기농 빵집이라 그런지 처음엔 가격이 비싼가? 생각했음. 우리 유바마씨도 뭔빵이 이리비싸냐 했는데 몇번 먹더니 다른 프렌차이즈 빵집보다 여기서 사먹으라고 한다.
울집 아저씨도 맛있다고 좋아함. ㅎㅎ
양도 많고 속도 가득차 있어 그런지 사먹으면 사먹을수록 비싼감이 덜했다.

케익도 조각조각으로 한판을 만들어서 생일용 케이크로 구매도 가능~~ 제작년?인가 유바마씨와 꿀순님 생일날 먹었던 기억이 있다. 생크림도 듬뿍이고 과일도 듬뿍이라 넘 좋은데 아쉬운건 밑에 도우가 쉬폰같은게 아니라 쿠키? 같은느낌!!?
나는 촉촉 빵을 좋아해서 그런지 ㅜㅜ 밑 도우가 좀 아쉬웠다.

빵 종류도 많고 곳곳에 시식을 할 수 가 있어서 맛을 보고 입맛에 맞는빵을 사먹을 수 있어서 좋다.

가면 꼭 사오는 마늘빵~~~ 크루아상, 그리고 하나는.. 생크림이 들어간빵. 허흡 다맛있음. ~
빵집 갈일이 있다면 한번 꼭 가보시길~~

>>
https://goo.gl/maps/JMwjZ45cpriQGQbX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