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라피에스타 메가박스😃😃//겨울왕국2 + 더블컵 저렴하게 구매하기, 스포x, 쿠키영상o

2019. 11. 24. 14:13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19.11.21 겨울왕국2가 개봉했다.
유치원 친구 ㅇㅇ이도 엘사 보러 간다고 하던데 하면서 자기도 보고싶다 말해주는 꿀순이를 위해 급하게 조조영화를 보러 ㄲㄲ
cgv와 라피에스타 메가박스를 고민했는데 메가박스가 뭔가 이벤트가 다양해 보였다.



포토존도 있고, 매표소부터 매점까지 겨울왕국2 개봉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다.


겨울왕국이 엄청난 흥행을 해서 그런지, 2 개봉 후에도 콤보세트, cd까지 겨울왕국2와 관련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



콤보에 따라서 그리고 원하는 물품에 따라서 가격이 달랐는데
나는 올라프가 있는 더블컵이 가지고 싶었다.
꿀순이랑 단둘이 가는거기 때문에 2인 콤보 세트를 하기엔 양이 너무 많았다.



그래서 알게된 ​​지마켓 더블컵+1인콤보
가격은 ​9900원이고 나는 카라멜팝콘으로 맛변경을해 추가요금 1000더 냄😍

​​*모든 물품들은 해당 되는 지점이 다달라서 꼭 내가가는 곳이 적용이 되는지, 판매를 하는지 확인 하고 가길 바람.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은 1인당 1개씩 선착순이라했는데 개봉4일차 양산 라피에스타 메가박스는 솔드 아웃..ㅜㅜㅜㅜ아쉽


라피에스타는 1-4관까지 리클라이너 좌석이다.
회장님 의자처럼 편하게 누워서 관람이 가능해서 임산부인 나도 영화보기 편하다.
5관부터는 일반석.
나는 조조로 영화를 봤는데 조조영화는 통신사 할인이 안됐다.

sk vip 혜택중 영화 무료보기가 있는데 언제 부턴지 리클라이너 좌석에는 해당이 안되고, 일반석에서만 해당이 됨.!

일단 나는 꿀순이 때문에 더빙판을 보려고 갔는데 조조부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좌석이 없었다. 그래서 보게된 자막판 그것도 제일 앞자리 뿐 ㅜㅜ
우리 꿀순이 만큼 어린 아이도 있었는데 꿀순이는 별로 흥미를 보이지 않았다.
겨울왕국을 볼때도 관심이 없더니.. 카라멜팝콘을 제일 잘먹었다. 더빙판 다시 볼까? 했더니 집가겠다는 꿀순님...
더블컵에 올라프를 제일 좋아했다 ㅎㅎ

나만 즐겁게 본 듯.😏😏😏😕
​​쿠키영상이 있다는 말에 상영이 마치고도 기다림.
다른 영화보다 엄청 길게 기다린 느낌이였는데 생각보다 쿠키영상이 짧았다.
나가자 투덜거리는 꿀순이를 어르고 달래며 기다렸는데 너무 짧아 아쉽더라..


사진찍는거 좋아하는 꿀순님.


콤보당 1개씩 데코 스티커를 나눠줘서 나도 받았다.
더블컵에 올라프는 진짜 너무 귀여운거 같다. ㅎㅎㅎ 영화는 안좋아하던데 올라프는 너무 좋아하는 우리따님.😂😂


아침 일찍 부랴부랴 나와서 영화 관람이 끝난 후 메가박스 6층에 있는 타코앤왓 가서 간식 먹고 집으로 갔다. 맛있음 ㅎㅎ

나가다 봤는데​​ 팝콘 리필도 가능!!!!
R-1500/ L-2000 추가요금이 필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