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영세 자영업자)🥺

2020. 8. 15. 04:57이득정보방🌼

반응형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으로 6월1일~7월20일 까지 접수를 받았다.

영세자영업자, 특수형태근로종사자, 프리렌서, 무급휴직자 이렇게 4파트로 나뉘어 신청가능 했기에 매출이 90프로 이상 떨어진 우리가정도 포함이란걸 알았늠..ㅜㅜ 눈무링..😭😭😭
우린 백프로 받을 수 있는 조건이라는 생각에 천천히 신청~~

운송업을 하고있는 신랑은.
매출을 거래처에 두달동안 깔아놔야했기에 통장으로들어오는 돈은 두달씩 밀려 혼동을 주는 상황..
마침 운수업 카페를 통해 유가보조금 사용내역으로 신청이 가능 함을 알았다.
유가보조금 사용내역을 캡처해 6월 26일 신청완료.

그렇게 한달여를 기다렸는데 7월 23일 도대체 언제 주나 싶어 다시 홈페이지를 들어가봄.
잉?? 뜬금없이 서류부족이라고 접수완료에서 매출자료부족. 이라는 글씨로 바뀜 ..
매출을 인증하는 서류가 부족하다는 말인가 싶어 통장 내역을 올렸다. 신랑이 같은 회사 분도 통장내역 보냈다길래.. 나도 보냄.. ㅋㅋ(이때까지 매출을 유가보조금내역으로 보내야하는걸 인지를 못함.)

첨부파일에 2달씩 미뤄진다는 글을 같이 적으면서 재신청.
다시 접수일이 7월23일로 변경.

또 일이주 있으면서 어떻게 되가나 싶어 다시 들어가보니 부지급으로 변경됨..😱😱😱

부지급????????????😳😳😳😳😳😳😳😳
매출 93프로가 떨어졌는데 .. 어떻게 부지급이냐..
다시 유가보조금 신청 방법을 봤더니 매출부분도 유가보조금내역을 적어야하는데 잘못 기재했음 ㅜㅜㅜ
정신머리 없는 나를 탓하며 ...
이때부터 맘이 졸이기 시작..ㅜㅜ

그동안 콜센터든 담당자든 어떠한 연락한통을 받아보질 않아 담당자는 없는것인가 싶었음..😡😡😡😡😡

하여튼 연락이 안오면 내가해야지싶어 전화를 걸기시작.
이미 7월 20일이 지난 시점에 연락을 할 수 있는 대표 번호도 대부분 연락이 안됨... 그냥 사용자의 부재? 이런식으로 없는 번호인것 처럼 뜨더라..

그나마 가능한 곳으로 전화 한 3시간은 붙들고 연락을 한것 같다...👿👿👿👿몇백통 전화를 거는데도 통화중입니다 이것만 반복해서 뜨고.. 진짜 속에서 천불이 나기시작..
그놈의 통화중입니다 를 무한 반복으로 듣다가 코로나 안정 지원금 어쩌구 하면서 여자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 ㅜㅜ 그러면서 통화연결음이 가더라..

겨우겨우 전화안내해주시는 분이랑 통화를 했는데. 그분이 말씀하시길 서류부족으로 부지급이라 뜬다고 이의신청을 하면 된다고 하심.

내가 연락을 받고 난 후 부터 2주일 이내로 이의신청이 가능하다며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셨다.

이의신청서, 신분증, 유가보조금 내역을 다시 보냄.

일주일이 지나니 지급 결정으로 바뀜. ㅜㅜ 🥺

이제 돈만 들어오면 되니까 기다리는중...😭😭
매번 꼼꼼하게 챙기는 스타일인데 매출칸 한칸의 실수로 ... 진짜 돈못받나 싶어 지옥과 천당을 왔다갔다 한듯..🤯🤯🤯

>>>>>>
글올리고 8월 31일인 오늘까지도 안들어왔다.. 지급결정되고 나 누락된거 아님? ㅜㅜㅜ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