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재난지원금 신청하기

2020. 5. 11. 09:11이득정보방🌼

반응형

정부 재난지원금 5월11일 부터 신청 가능.
세대주 요일별로 신청하는게 맞는가?? 이것도 마스크처럼 5부제를 사용한다는 글을 보고 우리 신랑의 요일에 맞게 월요일에 신청을 했다.
신랑 체크 카드로 신청하기위해 하나카드를 들어감.

신청을 누르니 카드로 본인인증을 하거나 아니면 핸드폰 번호로 인증을 해야함. 코로나 덕에 집순이가 된 우리신랑과 뒹굴거리면서 신청.
나는 카드인증을 선택했음.
기부금을 적는게 잘못하면 다 기부를 할거같이 되어있었다..... 미안하지만 ㅜㅜ 코로나의 여파로 넘나 힘든것.
기부는 여유가 생기면 하겠다 싶어 하나씩 상세히 읽어보고 신청했다.

아니나 다를까 잘모르고 기부를 해버리는 경우가 많은듯.. 헷갈리게 본게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뉴스를 통해 알았다.

모바일로도 쉽게 신청이 가능. 우리는 4인 가족이니까 100만원.

혹시 모르니 한번더 들어가서 확인을 해본다.
이렇게 접수가 완료되면 하루 이틀 내에 재난금 충전금액 안내 문자가 온다.
이번에 나는 지원금으로만 100만원을 신청해 기부금은 0원.ㅜㅜ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고싶다.... 코로나가 사라져도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라 끝나도 문제인데.. 기약없는 기다림 언제까지 해야하는거니...
하여튼 지원금이라도 받으니 다행이다싶다.ㅜ....

황금연휴가 지나고 다시 터져버린 코로나... 환장할 노릇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