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이벤))파리바게트 1만이상구매시(5천할인)

2020. 8. 31. 12:47이득정보방🌼

반응형

요즘 같은 시대에 배달어플 없는집은 없는거 같다.
배민 구경하다 알게된 파리바게트 이벤트@@
비비큐 네고왕도 그렇고 브랜드들이 할인 이벤트를 많이하는듯.

8.31~9.6까지 하고 매일 하루한번씩 쿠폰을 받을수 있다.

집에만 있기 답답하고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라 바로 배민 오더 신청!!

미리 선결제하고, 주문번호만 말해주면 바로 받아올수있어서 오래 머물지않아서 좋았다.

샐러드 부터 빵 아이스크림 팥빙수?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는건 다 포장이 가능한가보다. 어플에 담다보니 수량이 몇개 남았는지도 옆에 뜸!!

나는 꿀순님이 원하는 빵부터 담아보고, 유바마씨는 빵을 안먹고, 아침겸점심으로 토스트 먹어볼까하고 내꺼 담기..
딱 만원이 되었다. ㅋㅋㅋㅋ..
의도하지 않은 딱 만원..
만원 이상 5천원 할인이니 딱 5천원 선결제.@@

딱 올해 1월 1일 나 만삭에 울언니랑 같이 케익사서 집에서 조카랑 꿀순님이랑 같이 파티하고 했는데...ㅜ 그후로 첨 오게된 빵집이라 그런지 맘이 좀 그랬다.
이모가 태어난 조카도 못보고 있는 이상황이 참 슬프다.😭😭😭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보다 사람은 없었지만, 그래도 두세분이 보였다.

매장 입구에도 광고 포스터가 붙어있어서 현장에서 할인받으시는 분들도 많으신듯.

집에만 있어 에너지 소비도 없는 시국에.. 샐러드나 빵으로 점심 한끼 해결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

총 오천원 ~~
꿀순님은 아침을 먹고서도 빵두개를 후딱 먹어치움..
역시나 빵덕후..

12000이상 주문 배달도 2천원 할인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