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 마스크 구매.

2020. 4. 25. 10:25이득정보방🌼

반응형

집에 남아있는 마스크 거기에 친구가 보내준 손소독제와 마스크. 그동안 외출도 뜸한 우리식구는 가지고있는 마스크로 정말 오래 사용한듯하다.

마스크 가장 이라는 말이 생길정도로 마스크구매가 치열할때 나는 구매를 하지 않아 몰랐다.
이렇게 마스크 구매가 힘든줄....ㅜㅜ
공적 마스크도 당장에 급한 사람부터 사셔야지 이생각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지....

코로나가 터지고 초창기에 마스크 구매한게 갑자기 취소되고 급격하게 올라가는 가격에 어이없어서 안사기도 했었다.
이제 우리집 마스크도 점점 떨어져가 마스크를 알아보던중.
웰킵스가 보였음. 가격인상 없이 같은가격으로 판매한다고 광고한곳.
사장님 마인드가 넘나 좋은데요~

웰킵스 공식 홈으로 도전@@ 실패~ ㅋㅋㅋㅋㅋ1분도 안되서 순삭당함.
결제에서 몇번을 실패했는지 모른다..ㅜㅜ

25장씩 게릴라 딜로 뜨더니 어느 순간 10장 으로 바꼈다.
25장 사게되면 배송비가 무룐데, 10장씩 사게되면 배송비가 유료.. ㅜㅜ 이것도 포기.

쿠팡에서 게릴라 처럼 딜이 뜨길래 구매했다.

하루만에 배송이 왔다. 토끼 그림이 그려진 마스크.

25장에 20800원 한장에 832원꼴..
요즘 같은 시기에 1000원 아래인 마스크는 흔하지 않은듯.

성인용 마스크임에도 불구하고 토끼가 그려져 꿀순이가 너무 탐내하는 마스크. 꿀순이껀 포장지가 판다.ㅋㅋ
kf94마스크로 인증받은 마스크임.

마스크 앞면에 웰킵스라고 적혀있고, 신랑에게 착용감을 물어보니 편하다고 함. ^^

다음주 부턴 공적마스크도 3장씩 살 수 있다고 하던데 물량이 많이 풀리고 있긴 하나보다.
가을이 되면 또 감기처럼 유행할거라는 말들이 많아서 ㅜㅜ 나도 마스크 대란에 작정하고 뛰어들어나 하나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