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한옥집김치찜.

2020. 2. 22. 10:57여행&일상&맛집🤔🤔

반응형

20년 1월 우리 먹보가 태어나기전.
은행에 갈일이 있어 방문했더니 사람이 정말 많았다.
번호표를 뽑아놓고 SKT 멤버십 던킨도너츠 50프로 할인쿠폰을 사용하려 던킨방문.
도너츠를 한가득 구매. 우리 신랑은 빵종류는 다 안좋아하는데 그나마 먹는게 도넛, 고로케 종류..
우리 꿀순이는 나를 닮아 빵덕후😁😁

통통한 꿀순이손 ㅋㅋㅋㅋㅋ’ㅜ ㅜ 아빠손은 이쁜데 왜 눈은 아빠닮고 손은 엄마 닮았냐며 ..
은행에서도 빵 잃어버릴까 저 빵들을 다 들고 돌아다니는 꿀순님이다. ㅋㅋㅋ
꿀순이 주택청약 통장도 하나 만들어 주고, 이벤트가 있어서 도장도 서비스로 만들어주심. (도장찾으러 가야하는데ㅜㅜㅜ)

은행이 증산에 위치해 있어서 업무를 다본다음. 그근처에서 밥을 먹을려고 둘러보던중.
김치찌개 냄새가 우리를 이끌었음.
손님도 많았고, 김치찌개 냄새가 너무 좋아서 한옥집김치찜으로 우리도 들어갔다.

냉면을 먹고싶었는데 냉면은 여름에만 한다고 안된다 하심.
김치찜1인분 꿀순이가 먹을수 있게 떡갈비1인분 주문했는데 내가 제일 잘먹었다. ㅋㅋㅋㅋㅋ

이때 먹보가 뱃속에 있어서인지 너무 잘먹음..
우리 신랑은 음식에 단맛이 강하면 너무 싫어하는데.. 김치찜은 좀 단맛이 느껴졌다.
떡갈비는 그냥 보통맛.

우리 꿀순이랑 나랑 밥한가득먹음.👍🏻👍🏻

먹보가 태어나 집콕중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더욱더 어려운 지금 외식은 꿈도 못꾸지만 전에 갔던 식당임.
나는 어느 식당을 가도 대부분 맛있게 먹는듯.

빨리 감염병이 잠잠해져서 콧바람 쐬러 나가고 싶은 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