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BBQ왕을 만나다.

2020. 10. 2. 23:12이득정보방🌼

반응형

오늘자 네고왕
BBQ네고 500만을 달성해 BBQ왕을 만나러감 ㅋㅋㅋㅋ
bbq왕이 500만 찍으면 광희 bbq광고 모델 계약 해준다함.

왕이 이기면 6개월 광희가 이기면 1년 광고 ㅋㅋㅋ
광희가 이김💕💕
모델 계약기간 1년으로 🖐

소속사에선 광고따면 개이득 아니겠음!!?😍

왕이 이번 메이플갈릭 신메뉴를 22000원에 낸다 했는데 광희는 정가부터 네고 들어감 ㅋㅋㅋㅋ
19,900원 네고확정❤️

두번째 10/2~10/8 까지 BBQ자사앱으로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14,900원.

바로 주문 ㄱ ㄱ


우린 바로 집앞이라 포장을 선택했고, 19,900원 가격에 주문하기를 누르면 쿠폰이 들어와있음.

이렇게 14,900원에 먹기.

신메뉴라 궁금 ㅎㅎ 마늘은 평소 넘나 좋아하는것.


넓적부위 6개..

비비큐 앱 보면 갈릭2+ 후라이드반+ 치즈볼4개 구성도 있어
유바마씨껄로 시켜봄



우리집 앞 비비큐는 포장하러오면 치즈볼 두개를 서비스로 주기.
치즈볼이 8개가 되었다.
비비큐는 닭을 짤라달라하면 짤라주는데 이번엔 그냥 받기.

음.....
메이플 버터갈릭..
내입맛 기준 어디 빵집에 마늘빵 소스를 발라논기분..
많이는 못먹겠다.

맥주랑 같이 먹어야지 라는 생각에 포장해왔는데 너무 달고 라면이 생각나 라면끓여먹음.... ㅋㅋㅋㅋ

내입맛 기준 다신 안먹을거 같다.
차라리 크리스피 후라이드+ 찐킹이 대존맛임 .

네고왕을 보면서 제일 잘된게 BBQ인듯.
피자집은 구매 자체가 힘들고 구매하는 사람이 두번 세번 중복으로 구매하고 손느린 사람은 구매도 할수없음..;;

아이스크림집도 괜찮았지만, 맛있는 맛은 다 사라지고 재고 떨어 하냐는 말이 나왔었음..

미용실도 있었지만 이건 거의 불호의 느낌...

옷집은 내가 입는 옷이 아니라 잘모르겠음.. ㅎㅎ

내기준 가장 잘 네고 피드백을 주는곳은 BBQ가 아닌가 싶음.
유바마씨도 비비큐의 맛을 알아버렸기.
근데 이번 치킨은 내입맛은 아니야..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