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의류네고 “NERDY(널디)”

2020. 9. 25. 19:56이득정보방🌼

반응형

 

이번 네고왕이 찾은곳은 널디.
널디의 어깨부터 팔로 떨어지는 두줄보고 아디다스 같다곸ㅋㅋ..사람들도 그러하고 나또한 널디라는 브랜드가 있는지 처음알았다.

요즘 신세대들한테는 핫한 브랜드인가보당.


평소 옷을 너무 좋아한다는 광희.ㅋㅋㅋ
의류 네고한다니 넘나 신나하는 광희.
매력터짐💕💕

오늘도 신나게 인터뷰 시작 ㅎㅎ

널디에 직원이 되면 100만원 포인트+ 제품 50%할인.


어떤 시민분이 80%해달라했다고 던지고 보는 광희는 직원복지도 50%해주니 이번엔 51% 해줘라 당당히 말함 ㅋㅋ.
신상은 할인이 잘안들어가니 그렇게 해주겠다는 널디왕.
신상 트랙세트 2종 51% 할인.

신발도 10%할인 💕💕

오늘도 네고 성공💕❤️

https://m.whoisnerdy.com/event/negoxnerdy.html

NERDY 널디

스트릿 브랜드 NERDY 공식스토어. 트랙, 스웻 등 다양한 제품 소개, 매장 소개

m.whoisnerdy.com

널디 공식홈페이지

(요약)
네고왕 방송일기준 09.25~10.8(2주간)

신상 트랙세트 2종 51%할인(공홈)
신발 신제품3종 10%할인(공홈\오프라인 매장)



개인적으로 2종 밖에 안되니 선택의 여지가 없을듯
같은 옷입은 사람들을 겁나 많이 만날거 같은데..

이번 네고는 나는 패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