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반올림 피자샵 1만원 할인👏

2020. 9. 18. 22:08이득정보방🌼

반응형

네고왕이 이번엔 반올림 피자샵을 찾음.ㅎㅎ
피자를 좋아하는 꿀순이덕에 어제도 피자를 먹었는데~

이번 네고는 피자다!!!!!🤩🤩

반올림 피자샵 본점은 대구인가보다.
39도의 날씨에 지치지 않고 인터뷰 하는 황광희..
동네 아주머니 느낌 나는거 나만 느낌??ㅋㅋ

TIP)) 반올림 피자샵 피클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
>> 피자왕을 만나 물어보니 아삭한 피클을 내어주기 위함이라함. 피자에 피클을 꼭먹는 나는 직접 만든다니 더 좋넹ㅋㅋ...

피클을 직접 만들어야 하니 때려치우까 하는 생각했다는 점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

TIP)) 반올림 피자샵 직원은 피자를 무료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요건 매번 먹을때마다 직접 만들어 먹어야하니 귀찮겠다 느껴짐.. 눈치 보이지 않을까.?

TIP)) 손을 바차가지고 피자를 들면 토핑이 떨어지지 않는다.
>> 토핑이 떨어진다는 말에 ㅋㅋ 과장님이 말해준 팁..

왕을 만나 딜을 하기 시작..!!

포텐피자 만원할인👏👏👏👏👏👏👏👏

반올림피자샵을 한번도 안먹어본 나는 이 메뉴가 뭔지 모름.😱😱
포텐피자 검색@@
치즈후라이, 수제고구마, 통마늘불고기, 핫치킨쉬림프 반올림피자샵 베스트메뉴 4가지를 한판에~~

여러가지 맛을 볼 수 있는게 핵이득.

더더더 나아가 포텐세트는 3000원 이미 할인가에 만원을 더 할인해서 14,900원.
(4가지맛 피자+ 핫윙)
포텐피자 / 포텐세트 같이해서 하루5천판 한정.

세트 메뉴가 완전 개이득인데??
ㅋㅋ 다들 세트를 먹을거라며 말하는~~

더더더더더 추가 추석 이벤트 전메뉴 3000원 할인

@@@@@네고완성@@@@@
반올림 피자햡 공식앱 &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시
1. 포텐피자 13,900원
2. 포텐피자+핫윙 14,900원
>>>단 하루에 5,000판 한정판매.(1,2포함)

3. 추석 이벤트 전메뉴 3,000원 할인
(10월 한달 이벤트 예정이며 추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팁)) 남은 피자 맛있게 먹는법
지퍼백->냉동->전자레인지 ㅋㅋㅋㅋㅋ...

>>>>> +++홈페이지가 다운되어버림 ㅋㅋ
다운되서 못시켜 먹은거 만큼 이벤트 연장 하겠다고 기사가남.
나도 조만간 주문해서 먹어야징 이번 네고도 찰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