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하겐다즈편👏👏(+편의점 하겐다즈)🖐

2020. 9. 18. 09:34이득정보방🌼

반응형

요즘 유튜브를 찍는 황광희 최애~~~ ㅋㅋㅋㅋ
츤츤거리면서 챙길건 다챙겨주는 츤데레 ㅋㅋ

bbq이후로 네고왕 잘챙겨보는편..
네고도 잘하지만 황광희 입담이 너무 재밌음.👍🏻

이번 편은 하겐다즈.!!!!

하겐다즈 본사에선 100원에 아이스크림을 사먹을 수 있고 신제품은 무료로 먹을 수 있음.
나도...취업하고싶다.. ㅋㅋㅋㅋ

신제품 무료 시식이니까 한발때기 챙겨서 같이온 스탭들 나눠주기 ㅋㅋㅋㅋㅋ

프랑스에 본사가 있어 프랑스에서 수입한다는 하겐다즈.
그래서 가격대가 비쌀 수 밖에없다는 왕의 말씀.!!
왕이랑 네고 시작.
파인트 473ml 2+1에 작은컵 2개더 !!!!

맛은 교차선택가능. 추가로 작은컵은 랜덤

https://m.smartstore.naver.com/haagendazstore/products/5112086321

[네고왕/12월1일부터 순차배송] 하겐다즈 2+3 : 하겐다즈스토어

[하겐다즈스토어] 하겐다즈 공식스토어

smartstore.naver.com


나는 평소 베스킨도 잘안먹고 그냥 500원짜리 아이스 께끼 취향임. 내가 하겐다즈를 먹어본적이 있나?? ㅋㅋ

하겐다즈는 할인을 해도 25000원대 가격.
굳이 이돈주고? 이생각을 했는데 하겐다즈 3개면 베스킨 하프겔런보다 양이더 많네!! 이러고 주문 하려고 보니..

12월 배송 되는거 뿐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겐다즈 본사에서 예상한거보다 20배 이상의 사람들이 찾아준다함. 😱😱😱😱😱😱😱

배송기간이 지연된 만큼 11월 이후 받는 사람은 컵이나 바 종류 아이스크림 하나더 추가!!!! 2+4가 됨
맛종류가 한정 되어있음.


두번째 이벤@@ 하겐다즈 편의점 2+1

9월 한정 교차선택 가능@@@
편의점마다 맛 확보가 달라서 다양한 맛을 고를 수 있는게 장점. 추가 작은컵이 없어서 아쉽지만. 나는 이걸로 선택.@@
12월은 너무 기다려야하자놔..

왼쪽부터 브라우니마끼아또, 다크초코 가나슈&아몬드, 카라멜 크렘브륄레 모찌.
편의점엔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고민또 고민. ㅋㅋ
먹어본놈이 맛을 안다고 하겐다즈는 처음이라..

광희가 녹차맛보다 극 강추 했던 브라우니 마끼아또 선택해봄.

울 꿀순이가 고른 초코, 유바마씨도 초코아이스크림을 좋아함.

마지막으로 카라멜 모찌??? 한개 남았길래 맛있는거니 ? 챙겨봄 😂😂😂

냉동실에서 꺼내 10-15분 정도 있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데 난 그냥 막 묵기.

너무바로 먹었나 ㅋㅋ 잘안퍼짐 아이스크림 사이에 아몬드가 박혀있는게 진짜 아몬드가 많이 들어갔구만..

맛은 진짜 그냥 초콜렛 먹는거 같으다. ㅋㅋ 아주 진함
유바마씨는 셋중에 이게 제일 맛있다함.

황광희 적극추천 브라우니 마끼아또 이맛은 ㅋㅋ쿠앤크 같애
쿠앤크 아이스크림인데 커피가 들어간맛임..

그냥 맛있는맛. 커피쿠앤크

카라멜 모찌 얘가 진짜 신통방통ㅋㅋㅋㅋ 모찌가 정말 많이 들어있음. 💕💕💕
꿀순이는 초코 먹는다고 사더니 이것만 먹음.
모찌 식감에 카라멜의 달달함이 좋았나봄.

유바마씨는 자기 취향 아니라며 질색. ㅋㅋㅋㅋ

난 모찌가 씹혀서 이거 맛있음.
카라멜 맛이라 그런가 어릴때 달고나 먹던 맛도 나고,,.
여튼 어쩌다보니 구매한 세개의 아이스크림 모두 달달 구리..😂😂😂
째꼼씩 먹어야겠다.

gs편의점에선 LG/KT 통신사 할인이 되나봄??
얼마전 LG로 갈아탄 유바마씨 멤버십 들고가서 할인받아서 사먹었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