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베이비키트(출산전)😘

2019. 11. 20. 13:11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삼성 국민 행복 카드를 소지한 사람가능인줄 알았더니,
없어도 된다는 말에 나도 신청 ㄲ





출산전 구성


​요건 출산후 구성
19년 말까지 이벤트였고, 나는 먹보를 임신중이라 ​출산전키트를 신청 ^^


이렇게 어플을 깔고 들어가 베이비 키트 출산용 신청!


이렇게 신청일이랑 밑에 주소가 똭 ~~

10월 28일에 신청해서 나는 11월 20일 수령했다.


기분좋은 박스.. 무게도 아주 묵직하다 🤩🤩🤩🤩​


로타릭스 설명도 있었다. 꿀순님은 로타텍으로 3번 먹인 기억이.. ㅎ


늘 응원한다는 문구의 글들이 보이고 ^^


짠~ 구성이 이벤트에 설명된 그대로 왔다.
*구성은 언제든 바뀔 수 있다함*


​​바닐라코 ))클린잇제로클렌징밤
세상에나 만상에나,, 화@ 어플에서도 클렌징 크림/로션에서 3위를 차지한 유명한 제품이였다.
용량도 25ml ㅜㅜ 샘플이라 하기엔 넘나 넉넉한 양아님!?
화장대로 바로 직행 ㅋㅋ


​​옹아리닷컴 ))손싸개
​꿀순이때 속싸개까지 풀셋으로 사서 태교할거라고 만든기억이난다.
아 물론 배냇저고리만 만들었다 ㅋㅋㅋ..🤣🤣​


​​블랑101))
사용한 적은 없지만 익히 들어 알고있는 블랑은 세제샘플


​​소울드랍))
난 처음 듣는 곳이였는데 여기도 세제가 유명한가보다.

곧 아가옷 세탁 준비를 시작할때 두제품다 사용해 봐야겠다.


​​무스텔라))
여긴 익히들어 잘 알고 있는곳
꿀순이는 발진도 없어서, 큰 용량의 발진연고를 다 버려야했는데, 무스텔라 발진크림은 딱 좋은 사이즈 같다.

​​필립스 아벤느 젖병))
여긴 그냥 무난한게 아주 최고.
우리 꿀순이는 아벤느 공갈젖꼭지만 물려고해서, 진짜 감사합니다를 느끼면서 구매했다. 가격도 다른 공갈에 비해 저렴한것으로 기억함.

​​팸퍼스 기저귀))
꿀순이때 기저귀 최애. 이것만 사용 발진 없이 무사 기저귀땜.

​​마미포코 기저귀))
꿀순이때 팬티기저귀 사용시 팸퍼스 대용으로 낮 기저귀로 사용. 밴드나 뭐나 팸퍼스랑 비슷한 느낌으로 가격대비 낮기저귀로 막쓰기 최고였다.

​​앙블랑 물티슈))
​바이올렛 사용해봄 좋다. 말해뭐함.

​​​마더케이))
꿀순이때부터 지퍼백, 수유패드, 모유팩 등 다양하게 사용. 유명해서 여기도 말해 뭐해임.

​총 이렇게 10종+ 성장카드까지^_^ 11종을 받은셈인데.. 상자부터 다른용도로 활용하기 너무 좋고, 샘플 구성도 다양하고 용량도 커서 테스트하기에도 좋다.
임신축하 선물로 이것저것 신청해 받아본 것중 최고가 아닌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