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대단지 대방 노블랜드 7차 장터구경😬😬

2019. 12. 12. 16: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양산에 아파트 단지중 제일 큰 대방7차.
여기는 매주 목요일 마다 장이 들어선다고 했다.
오전 10?11시부터 6시까지 한다는데 ㅜㅜ 낮시간에 갔는데도 너무 춥더라 ㅜㅜㅜ
햇빛이 없으니까 넘넘 추븜...
야채가게부터 반찬집, 수제 돈가스, 아이옷, 신발 등등 업체종류가 다양했다.

에어컨 세탁기 청소하는 업체도 있던데,, 윽 .. 드럼 세탁기도 9만원 저렴하네.. 나는 전에 15만원 주고 청소했는데 ㅜㅜ
일단 여기 전화번호를 받아둠 ㅋㅋㅋ

떡볶이, 호떡 ㅋㅋ 졸맛 ~ 별로 살거 없어 이래놓고 엄청 사서 온거같다.. 안그래도 얼마전 어그슬리퍼 신고 ㅜㅜ 미끄러워서 넘어진적이 있는데 안미끄러운 털신으로 다시구매~
모자도 사고 ㅋㅋㅋ 족발도 사고 떡볶이 호떡, 뻥튀기도 사고... 어묵도 사고.. 떡국떡도 사고.. ㅋㅋㅋ이렇게 말하니까 엄청 뭐 많이 샀네 .~
다른건 다 맛있는데 생각보다 족발이 너무 달아서 ㅜㅜ 후회를... 그래도 맛잇게 먹었다.
생각보다 여러 업체들이 참가해서 그런지 구경할게 좀있음 ~
집이 근처고 심심한사람은 구경와도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