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컨테이너 하우스❤️❤️

2020. 12. 27. 20:53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나는날~~🌸🌸🌸
우리 유바마씨는 크리스마스 연휴 내내 일중~
완전한 집콕😭

유바마씨 일하러 가기전~<
코로나로 산타할아버지 크리스마스에 못온다니까
그러면 엄마 산타가 선물 주면 되겠네 라고 말하는 따님...
LOL 서프라이즈 클럽하우스???
요걸 사드렸다...

맨날 느끼는 거지만 lol포장지는 너무 많아.
어휴... 쓰레기가 한짐..
하다하다 아주 째꼼한 스패너 까지도 개별 포장되있다.

따님이 가진 LOL서프라이즈 총출동.❤️❤️

lol도 몇개 잃어버리고 신발도 잃어버리고..
어디로 간거냐며... ㅋㅋㅋㅋ

포장지 까면서 유바마씨가
더 신나함🌸🌸 ㅋㅋㅋㅋㅋㅋ

꿀순님은 세상 착한어린이 되심.👍🏻🥰

아빠랑 미리 집앞에서 사온 케이크.
따님이 든다고 하더니 한쪽으로 다 쏠렸다.ㅋㅋ

아빠가 바빠지니 😭😭
이번 크리스마스는 두딸들과 함께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