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구룡포 여행, 숙박은 어디서?? 알록달록비치펜션

2019. 11. 18. 12:18여행&일상&맛집🤔🤔

반응형

급 2박3일 여행을 가자는 신랑에.. 펜션을 급하게 골랐다..
금토일 주말이라 그런지 펜션 비용은 사악하게 비싸고, 거진 예약완료.
나는 잠자리에 별 비중을 두는 사람이 아니라 합리적인 곳을 고르기로 결정.



분위기 좋고, 구룡포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 우리는 우선으로 구룡포와 가까운 곳으로 선택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느낌.
가격이 저렴하고, 인원 추가에도 부담이 덜해서 그런지 커플보다는 가족단위로 많이왔다.


밖에서 대게랑, 과메기, 소라 같은걸 다 사온 우리는 일찍이 바베큐 시작을 하자했는데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5시만되도 해가 사라졌다.


요렇게 야외에서 바베큐 해먹는 분들은 거진 패딩입고 냠냠 ㅋㅋㅋㅋㅋㅋ 포항의 바닷바람은 정말 춥드랑~~~😖😖

꿀순이와 먹보를 임신중인 나는 실내에서 바베큐를 하기로~



열심히 고기 굽고 계신 신랑님께선 ㅋㅋㅋ 뿔소라에 집착하는 나때문에 우선 굽굽 ㅋㅋㅋㅋ


바베큐 바로 앞에 담장만 넘으면 바로 바닷가 ㅎㅎㅎ

펜션의 최고의 장점은 리뷰에서나 보듯.
바로 앞이 바다
밤에 파도소리가 너무나 좋더라..🥰🥰🥰
태교 여행이란게 요런것인가?

오랜만에 바람도 쐬고 정말 좋더라.
여름엔 인기 짱많겠음.!!



>>펜션으로 꺾어 내려가는 부분이 좀 가팔라서, 승용차를 타는 사람이면 조심히 운전 해야겠다.!!

가격대비 가성비 굳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