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하트맘 산모교실👍🏻

2020. 1. 7. 14:53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집에만 있는거 보다 운동겸 정보도 얻을겸 산모교실 신청@
산모교실은 대부분 부산에서 열려서 울집 아저씨가 못가게 하는데 마침 양산에 열려서 바로 ㄲㄲ ❤️

도착해서 입구를 들어가니 하나하나 설명을 다해주셨다.

원래는 유인물을 따로 주신다고 했는데 누락되서 당일 급하게 만들었다고 하셨다.
프로그램과 이벤트 참여 방법들 둘러보고, 그중에 선착순이라고 하는 마이리틀리 유모차걸이@@

내가 참여한 산모교실중에 유모차 걸이는 주는곳은 여기뿐인듯^^ 유모차 걸이는 인스타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었다.
이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행사 시간보다 약30분 일찍 갔다.

핵 뿌듯❤️ 일단 가장 원했던것부터 받고, 그다음 후 구경.

참가업체는 현대해상, 맘스웰산후도우미, 웅진, 알레린 알러지케어침구.
웅진은 갠적으로 내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설명만 듣고 도장만 받고, 산후도우미는 꿀순이가 있어서 조리원을 안들어가는 나한테 도움이 될거 같아 상담을 받았다.
현대해상 태아보험은 이미 내가 가입 했기 때문에 ~~패스@@@@

강의시작을 알리는 소리에 나도 착석.
하트맘 산모교실이 가장 유명한건 꼬무신을 주기때문.
전에 우리집 아저씨는 친구가 준거라며 꼬무신을 선물 받아서 가져온적이 있었는데 우리 꿀순이가 정말 잘신었던 기억이 있다.
선물이 넘넘 좋은듯*^^*

1부 강의가 시작.
아이의 로션이나 세제& 섬유유연제에 관해서 말씀 해주셨다.

이때까지 다녀본 산모교실중에 로션, 세제에 유해성분에 대해 다뤄진 강연은 처음 듣는다. 첫째를 육아를 했기에 육아 부분은 거진 알고 있는 부분이였는데 로션이나 바스는 좀 더 신중하게 선택해야겠다.
세탁기도 굳이 따로 쓸필요 없지만, 옷을 분류해서 세탁하고, 부모의 옷도 아이에게 닿기 때문에 아이의 세제를 일년간 쓰는게 좋다고 했다. 섬유유연제는 가장 조심히 선택 해야함@@
울집 신랑에게 말했더니 일리가 있는 말이라며..ㅋㅋㅋ
이후 1-2부 강연은 태아보험에 대해 이야기 해주심.
보험 강의는 늘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ㅎㅎ;;

1부 강연이 다끝나고 휴식 시간을 갖게되고 부스 체험을 안한 사람들은 체험을 하고, 다른 산모들은 앞으로 나와서 꼬무신&샘플선물을 받았다.

앞에 경품은 입구에서 안내받은 번호순으로 내가 직접 제비 뽑기를 해서 경품을 택한다고 했다.❤️좋은거 걸리길ㅋㅋㅋ

꼬무신은 돼지 신발로❤️❤️
올해는 쥐띠라 쥐띠 꼬무신도 제작을 맡겼는데 아직안나와서 돼지를 가져왔다고 하셨다. 돼지도 넘 귀엽 ㅋㅋ 이게 젤 이쁨듯.

2부강의는 카시트의 안전성에 대해서였다.
15개월 까지 뒤보기 꼭 해야하는거 두돌까지도 해도 좋다고 그래야 충격을 흡수한다며, 당부해주셨다.
무조건 카시트@@@@@
아이소피스는 당연히 있는거고 프리미엄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들은 다 믿지말라며ㅠㅋㅋ..
이후 두번째는 유모차 선택방법 핸들링같은 것들에 대해 설명 해주셨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부 강의때 했던 로션보습법, 세제 사용법을 말씀해주시고 강연이 끝났다.

약 10여분간 쉬는시간에 경품추첨을 할 준비를 하셨다.
1-10번까지 차례대로 뽑기, 14번인 나는 태열베개를 뽑았다.

뭐죠? 좋은건가요? 검색해보니 좋은거였다. ㅋㅋㅋ

 

여러번의 산모교실 체험을 해봤지만, 육아용품에대해 설명해주는 곳은 처음이라 색다르게 다가왔다.
그리고 무엇보다 예비맘에게 미리 아가 신발을 주시니 진짜 엄마가 되는 느낌? 각자 경품을 뽑아서 참가한 모두가 선물을 가지고 가니 가장좋은 산모교실이였다.
쉬는 시간이 좀 지루할정도로 많았는데 나눠준 유인물 시간이 그대로 지켜지는 것도 좋았다. 💕💕👏👏👏👏
산모교실에서 이것저것 많이 들고온걸 보고 아줌마들끼리 채움했다~ 이런표현을 하는데 오늘나도 채움 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