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순이가 넘나 좋아하는 "겨울왕국2" [마법의숲 스페셜 에디션]👍🏻👍🏻

2019. 12. 7. 04:21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서면 트레이스에서 구매한 겨울왕국2 마법의숲.
무게가 생각보다 엄청 무겁다. 5종이라더니 뭐가 더 많이 들어있는듯함.
주말에 이걸로 꿀순이랑 시간을 보내면 되겠당😊😊


이번 겨울왕국2는 내가더 좋아하는듯... 유바마씨 앞에선 관심없는척 하면서 ㅋㅋㅋㅋ 꿀순이는 이걸 하고 싶을거라며 말했다. 박스에 담겨있는데 박스 마저 이쁨 ㅜ🥰🥰
​​​​​​​​​​​​​



원래 정가는 38000원 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선 30프로 할인이된 ​26600원


서면 트레이더스 1층 입구 근처에 있었다.
가전 제품 있는곳 ㅎㅎ 티비 있는곳 맞은편이였던거 같다.



구성은>> ​​​​​무비스토리북, 메가 아트 색칠북, 액티비티 게임북, 왕 스티커북, 마법의 숲 만들​기, 총 5가지 구성.

​​1. 마법의숲 만들기
이건 종류가 정말 다양함.. 작은 입간판이라 해야하나 ㅎㅎ 모형을 만드는데 우리 꿀순이가 빨리 해보고 싶다해서 하나 만들어줬다. 엘사 드레스에 따라 종류도 몇개가 되었고,
엽서도 있었음. 이걸보더니 유바마씨가 그냥 말로 적힌거보다 구성이 더 좋다고 하심. 👏👏👏👏
여기안에 게임북 주사위놀이에 쓰이는, 주사위 만들기, 주사위 말 만들기도 포함되어 있음.
가위질을 하면서 나도 어릴때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ㅎ​ㅎ


​​



​​2, 왕 스티커북


스티커북도 스티커만 있는게 아니라 카드 만들기 무비 만들기 이런게 껴있는듯. 종류가 워낙 많아서 여기가 이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내기억으론 맞다. ㅋㅋ 혹 틀렸다 해도 어딘가에 껴있을듯. 내맘대로 잘라서 쓰는 스티커도 있었다. ㅎㅎ
하나씩 침착하게 까보자 해도 넘 신난 꿀순이님이 사진 한두장만 허락 해주심. ㅋㅋㅋㅋㅋ

​​3.메가 아트 색칠북, 액티비티 게임북


게임용이 부피가 커서, 여기저기 나뉘어 담겨있었다. 엽서 세트도 있었고, 주사위 판도 들어 있고, 2020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달력도 있었음^^


진짜 게임북은 뜯지도 않았음 ㅜ 종류가 넘 많다보니 일단은 저런 게임이 들어있다고 적힘. ㅋㅋㅋ
색칠북은 정말 정말 좋았던게 낱장으로 되어있었서 좋았다.
하루 한장씩 낱장으로 색칠하면 되겠다고 말했더니 넘넘 좋아하는 꿀순이.🥰🥰🥰👍🏻👍🏻

​​4.무비스토리북


무비 스토리북... 애니한편이 여기 들어가 있어서 인지 꿀순이가 읽는 동화책보다 길다 ..ㅋㅋㅋㅋ
겨울왕국2를 더빙, 자막으로 두번이나 본 꿀순이는 한장 한장 넘길때 마다 장면 설명 하느라 바빠서 다 읽어보지 못했다.
매일매일 읽어달라는 꿀순님.
이책 하나만으로도 뽕뽑을듯 함.👏👏👏👏

마법의숲 스페셜 에디션 이라길래 뭐가 이렇게 제목이 긴가 싶었는데 구성도 좋고, 유치부 부터 초등 저학년 친구들이 가지고 놀기엔 최고인듯 했다. 이럴줄 알았으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퉁칠껄.... 산타할아버지가 무슨 선물 줄까 신나 있는 꿀순님에게 산타는 없어 라고 말을 몬했다.🤔
겨울왕국2 세트를 사고 유바마씨는 인터넷에선 이거 얼만뎅??? 물어봤고 검색 해보니.. 30프로 할인이 싼거였음.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고 싶다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면 좋을거 같다. ㅎㅎ
양산점은 지지난주에 가서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으나 오늘 방문한 서면점에는 있음!!@@

공부방 안가고 마트간다고, 유치원에서 부터 짜증내던 우리 꿀순이가 자기전에 짜증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더라. 헙큭,, 이래서 육아를 하는가보다. 심쿵😍✋🏻
언제 우리 애기가 이렇게 컸나 또 한번 놀라는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