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맘블리 산모교실🤔🤔

2019. 12. 6. 13:45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19.12.03 양산에 맘블리 산모교실이 열렸다.
11월 말 부산에도 열렸는데 부산을 먼저 신청한 나는 일단 불참한다는 의견을 보내고, 양산점에 다시 재신청을 했다.
신랑이 부산까지 나가는걸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눈치 보며 산모교실 다님 ㅜㅜ

여튼 양산에서 하는것도 운 좋게 당첨이 된 나는 꼭 가야한다며 ㅋㅋ 꿀순이를 신랑에게 맡겼다.



신분증과 당첨 문자를 꼼꼼하게 확인하심.
주소도 꼼꼼하게 보셨다.


양산역 근처에 있는 더파티 홀에서 행사가 진행 됐는데, 기댈곳도 없이 의자만 덩그러니 있어서 일단 남들 보다 몸이 무거운 나는 어떻게 버티나 생각이 우선듬..ㅋㅋ
혼자 왔다고 하니 앞자리를 안내해 주셨다.


입장시 오렌지주스도 하나 주시고, 마침 목말라서 바로 클리어
sns에 일정을 공유 하면 이벤트에 참가할수 있다는 말씀~

맘블리가 유명한이유 통크게 참석자 전원에게 선물을 줌.
1. 유모차 이너시트
2. 폴딩침대
3. 낮잠이불
육아를 하면 꼭 필요한 이 세가지중 하나를 줌.

전날 비가온 관계로 낮잠이불을 제외한 1.2번은 집으로 보내준다 하셨다.
늦어도 2주이내 택배수령이 가능 하다 말씀해주심.
음... 나도 2번을 선택해서 택배수령 대상이 됨 ㅜ
바로 들고가면 기분이 더 좋을텐데 뭔가 아쉬움.ㅎㅎ



1부 강의가 시작되었다. 음... 제테크 이야기.
산모교실 몇군데를 참여해서 보험, 제테크는 많이 들었는데
맘블리는 여기에 포커스를 엄청 두는거 같았다.


일단 나도 열심히 듣고 답 맞춰서 손수건을 얻음. ㅋㅋㅋ..
중간에 초콜릿도 하나주시고, 상담받으라고 종이를 주셨는데 나에겐 맞지않아서 나는 안적었다.
상담 받을 사람을 제외하고 시작한 2부.


상담 받을 사람은 다나가고 나니 몇명 없었는데, 상담을 받아야 하니까 조용해야한다고 마이크 소리를 줄이셨다.
산모교실로 알고왔는데,,, 신생아 케어 부분이 아니라 육아이야기가 나와서 이때끔 들었던 것 중에 도움이 가장 안됨...
지금 당장 산모교실을 찾는 사람들은 첫아이 엄마나 나같은 경우는 5년전에 아이를 키웠던 사람이라 신생아 케어가 가물가물 해서 들으러 온분들이 대부분일듯한데..
하지만 강연내용이 전체적인 육아에 대해 말씀을 해주셔서 육아교실을 보는듯했다.
관심이 없는 내용이라 내용도 잘 안들어옴 ㅜㅜ
역시나 같이오신 분들은 서로 잡담이 나오기 시작했다.

여튼 2부 강연은 1부 보다 더 짧게 끝남..
아직 폴딩침대를 안받아서 선물은 잘 모르겠으나, 종신보험에 대한 이야기가 너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서 산모교실에 온 느낌이 안남...ㅜㅜㅜ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