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러브양산맘+나래메트로시티 프리마켓😆러브마켓😆😘😘

2019. 12. 3. 21:10육아&산모교실&이벤트🥰🥰

반응형

아이 키우는 엄마들이 많은 양산이라 그런지 맘카페가 활성화 되어 있는듯~
그 중 젤 인기 있다는 러브양산맘과 나래메트로시티가 함께 주최하는 프리마켓@@
지역 상권 살리기의 의미도 있는듯 하다. 나라메트로시티 가면 ㅜㅜ 상가들이 텅텅 .. 임대가 많아 안타까움...
프리마켓이 열리는 날은 ​러브양산맘 네이버카페에 공지가 되고 제휴업체 이벤트도 많다.
다른 곳에서 하는 프리마켓들도 많지만 일단 나는 나래 플마는 꼭 가려고 하는 편.
업체도 다양하게 많이 참가하고 무엇보다 집이랑 가까워서 걸어서 갈 수 있음🙂🙂🙂

이번엔 갈꺼라 생각해서 나도 막 여기저기 참여!!
장바구니 선착순/ 꼬리잡기 이벤트를 해서 5000원 상품권이 당첨 되었다. 😀😀😀😀😀넘나 이득같은~

2시에 산모교실을 가야하나 한 두시간 후딱 보고 가려고 집에서 운동겸 걸어나왔음.


안그래도 운동이 필요한 나인데... 목적이 없으면 걷지 않음.ㅋㅋㅋ 프리마켓 간다는 생각으로 올만에 걸었다.
살찌기 전엔 정말 걷는거 좋아했는데 습관이랑, 환경이 참 무섭다.ㅜㅜ


중앙에 운영진 부스가 있고, 여기에서 나는 장바구니랑 5000원 쿠폰을 받음.. ㅎㅎ 핫핑크 장바구니 넘이쁨🥰🥰🥰


몇번 나래 상가에 왔지만, 어린이서점이 있단건 오늘 처음 봤다 ㅜ 다음번에 꿀순이 데리고 한번 구경 오면 좋아할듯.


프리마켓에 오면 꼭 시즌별로 들리는 내복집, 저번에 많이 사서 이번엔 히트텍만 하나 겟겟☺️☺️☺️ 히트텍이 핫핑크가 없어서 아숩다 ㅜㅜ 뭔가 우리 꿀순이 5세 집순이인거처럼 보이고픈 느낌아닌 느낌에 나는 베이지색으로 ㅋㅋㅋㅋㅋ


두블럭 양쪽으로 다 부스가 있고, 참여 업체들이 정말 많다.
ㅎㅎ언니네서 석박지랑 갈비탕도 사고~~
산모교실 갈꺼라...ㅋㅋㅋㅋ 무게좀 들어보고 저녁은 갈비탕을 꼭 먹을거란 생각에 구매.


꿀순이랑 내가 같이 쓰고있는 아토몽드 이벤트를 많이해서 좋다. ㅎㅎ 뭔가 한번 살때 많이사면 싸게 사는 느낌.
이외에도 악세사리, 음식들 종류가 넘나 다양..🙂🙂


아이 옷집이 많이 늘어난 느낌이다. 꿀순이도 상하복 사야하는데 맘에 드는거 아직 못고름 ㅜㅡ ㅜ흐규..
신발은 편해해서 자주사러 가는곳, 킥보드 타면서 바닥에 신발을 끌고 다니는 꿀순이... ㅜㅜ 비싼거 사서 그러면 혼내기도 하는데 여기는 편하다 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그냥 그러려니 하고 만다.

한겨울엔 프리마켓을 안하는걸로 아는데~ 이담엔 언제 하는지 모르겠다. 봄에 하려나~? 아니면 한번더 하고 올해가 가려나~~
혼자 여기저기 다니는 나로써는 플마가 자주했음 좋겠다.
구경다니는것도 참 재밌당~~☺️☺️☺️☺️😍




반응형